alligato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국 T3,최고의 대형가전 브랜드로 삼성전자 뽑아
영국 테크레이더 “스마트싱스 기반의 AI 절약 모드” 호평
미국 포브스 “AI 모드시 세탁기 최대 70% 에너지 절감”
삼성전자는 자사의 인공지능(AI) 가전과 스마트싱스의 절전 기능이 해외 주요 매체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영국 테크매체 T3는 2024년 최고의 주방·정원 가전기기를 선정하면서‘최고의 대형가전 브랜드’로 삼성전자를 뽑았다.
매체는 “삼성이 올해 비스포크 AI 브랜드의 냉장고·세탁기·청소기를 출시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홈 기술의 편의성을 누릴뿐만 아니라,alligator전기료 또한 절감할 수 있게 돕고 있다”며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영국 테크레이더는 AI를 활용한 삼성 가전의 에너지 절감 기능에 대한 기사에서 “삼성은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데 있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두 방면으로 접근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에너지 효율적인 집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매체는 “특히 진정한 주인공은 스마트싱스 기반의 AI 절약 모드”라며,alligator손쉽게 에너지를 줄일 수 있는 이 기능에 힘입어 삼성이 가전업계의 에너지 효율 분야에서 높은 기준을 세웠다고 극찬했다.
미국 포브스는 “삼성 스마트싱스의 AI 절약 모드를 활용하면 냉장고는 10%,에어컨은 20%,alligator세탁기는 최대 7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이 매체는 인도에서 5스타를 받은 삼성전자 냉장고를 예로 들며 “이 제품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연간 359kg 줄여주지만,AI 절약모드를 사용하면 10%를 추가 절감해 395kg까지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국 GB뉴스는 삼성전자 영국법인의 데보라 호니그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인터뷰를 진행하며,어떻게 스마트싱스로 에너지 사용을 모니터링하며 전기료를 줄일 수 있는지 소개했다.
영국 매체 스터프도 “삼성의 스마트홈 전략은 3억명 이상 사용하는 스마트싱스 앱을 중심으로 돌아간다”고 설명하며,“최근 발자취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유용한 것은 기기들의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 해주는 AI 절약 모드”라고 호평했다.
IT 전문매체 샘모바일은 집안 내 공간별로 기기를 한눈에 보며 제어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싱스의‘3D 맵뷰’기능이 에너지 절감에 유용하다고 소개했다.3D 맵뷰를 사용하면 집안을 3차원으로 볼 수 있는 지도와 함께 에어컨,alligator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제어하고,alligator에너지 사용량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며 활용을 추천했다.
alligator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alligator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고의 한강 전망 포인트 중 하나인 세빛섬에서 열린 만큼 주변 강 풍광을 배경으로 기다란 와인잔을 높이 들고 사진을 찍는 이들이 많았다.
alligator,눈물에는 지방층, 수성층, 점액층의 세 가지 성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