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쓰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년 만에 이뤄진 첫 평가에서‘합격’
국내 최초로 행정구역 전체가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유네스코로부터 지위 유지를 인정받았다.
8일 고창군에 따르면 최근 모로코 아가디르에서 열린 제36차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국제조정이사회(MAB-ICC)에서 고창생물권보전지역을 비롯한 25개국 40개 지역의 정기보고서가 채택됐다.
이에 따라 고창군은 2013년 5월 생물권보전지역 지정된 지 10년 만에 이뤄진 첫 번째 평가에서 합격 판정을 받아‘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지위를 유지하게 됐다.
고창군과 군민들은 그동안 영농 활동으로 훼손 우려가 컸던 인천강 기수역의 생태환경을 지켜냈고,네이버 메일쓰기동식물 서식지 복원사업을 진행했다.특히 운곡습지 주변 6개 마을이 생태관광지역으로 지정돼 전국적으로 생태관광의 성공 모델로 주목받아 왔다.
이사회는 유네스코 고창생물권보전지역 지정 이후 보전,네이버 메일쓰기발전,네이버 메일쓰기지원 분야의 기능을 모두 충족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했다.
생물권보전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생물종이 풍부한 곳을 생태계 보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고창생물권보전지역은 고창군 행정구역 전체(671.52㎢)가 2013년 처음으로 지정됐다.이후 2018년 전남 순천시가 행정구역 전체로 지정 받았다.
고창생물권보전 지역은 핵심·완충·전이지역으로 구분된다.핵심지역은 고창갯벌람사르습지,운곡 람사르습지,네이버 메일쓰기고인돌세계문화유산,동림저수지 야생생물보호구역,네이버 메일쓰기선운산 도립공원으로 91.28㎢이다.완충지역은 핵심구역 주변의 산림지,네이버 메일쓰기하천 등 265.54㎢이며,전이지역은 농경지나 주민거주 지역 등 314.70㎢이다.
올해 고창군은 생물권보전지역을 체계적으로 보전·관리하고 장기 비전 제시하기 위한 관리계획(2025~2030) 용역을 추진 중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고창군의 우수한 생태자원을 보전하고,체계적인 관리계획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MAB-ICC 권고안에 따라 관계기관과 협력해 유네스코 지정 생물권보전지역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세계 다른 생물권보전지역과 더욱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네이버 메일쓰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네이버 메일쓰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TSMC 공장 준공에 맞춰 구마모토현은 각종 인프라 정비에도 나서고 있다.
네이버 메일쓰기,A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는 “게임산업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막대한 인건비인데 시프트업은 소규모 인력으로 운영하며 비용을 효율적으로 통제하고 있다”며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IP만으로 10조가 넘는 몸값을 인정받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여러 게임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시프트업 성장 가시성이 더 높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