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lig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밤늦게까지 깨어있는 '올빼미형'이 '아침형' 인간보다 지능이나 추론 능력,ultraliga기억력 등이 더 우수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현지시간 11일 가디언에 따르면 영국 런던 임페리얼칼리지 연구진은 2만6천 명에 대한 지능과 추론,ultraliga반응시간,ultraliga기억력테스트 등을 진행했던 바이오뱅크의 데이터를 분석해 이런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연구진은 이들의 수면 시간과 질,ultraliga아침형 인간인지 저녁형인지를 결정하는 활동 시간 유형 등이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밤늦게까지 깨어있는 사람들과 중간 정도의 사람들이 인지능력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고,ultraliga아침형 인간은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특히 수면 시간이 뇌 기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일 밤 7∼9시간 정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이 인지 검사를 가장 잘 수행했습니다.
이번 연구를 진행한 임페리얼칼리지의 라하 웨스트 박사는 "너무 길거나 짧지 않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뇌 건강을 유지하고 뇌 기능을 최상으로 유지하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했다"고 밝혔습니다.
공동 저자인 다칭 마 교수는 "수면 시간이 뇌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발견했다"며 "수면 패턴을 사전에 관리하는 것도 뇌 기능을 증진하고 보호하는 데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만 이번 연구 결과를 해석하는 데 신중해야 한다는 반론도 있었습니다.
영국 알츠하이머 연구소의 재키 헨리는 "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자세한 그림 없이는 아침형 인간이나 저녁형 인간이 기억과 사고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런던 브루넬 대학의 수면 전문가인 제시카 첼레키스는 "이번 연구에는 교육 정도나 인지 검사를 실시한 시간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이 포함돼있지 않아 한계가 있다"고 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ultraliga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ultralig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리포트]짙은 어둠이 내려앉은 바다 한복판, 한쪽으로 기울어진 대형 화물선이 넘실대는 파도에 휘청입니다.
ultraliga,우봉식 의료정책연구원장은 국회 예산정책처 재정추계 보고서를 바탕으로 "매년 2000명의 의사가 늘어나면 2040년까지 국내 의료비는 기존 추계보다 30조 원가량 증가(386조→414조 원)할 것"이라고 추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