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 돈봉투 의혹에 연루돼 실형을 선고받은 윤관석 전 의원이 입법 로비를 대가로 뇌물을 받은 혐의로 추가 재판을 받게 됐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오늘(27일) 욕실 자재 제조업체 대표로부터 법령 개정 등을 도와달라는 청탁을 받고,2천2백여만 원 상당의 금품과 향응을 수수한 혐의로 윤 전 의원을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검찰은 윤 전 의원이 업체 대표로부터 입법 대가로 후원금 650만 원을 받았을 뿐 아니라,티켓예매친한 국회의원 12명에게도 후원금 850만 원을 제공하도록 한 거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또,모두 11차례에 걸쳐 회원제 골프장 이용료 770만 원을 대납받고,16번에 걸쳐 해당 골프장 이용 기회를 받는 등 뇌물을 수수한 혐의도 함께 적용됐습니다.
송영길 전 민주당 대표 당선을 위해 현역 국회의원에게 뿌릴 목적으로 모두 6천만 원을 수수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은 윤 전 의원은,티켓예매이 돈을 나눠준 혐의로도 기소돼 현재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티켓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티켓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은 그가 지난 17일 미국 미시간주 워터포드 타운십 유세장에서 연설하는 모습.
티켓예매,경북도가 출산율 반등에 성공한 해외 선진국 사례와 국책 기관의 연구자료 등을 분석한 결과, 독일은 중앙정부가 만 18세까지 아동수당을 지급하고 지방정부는 돌봄·양육 서비스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프랑스도 기본수당, 보육료 지원 등 현금지원 정책은 중앙정부가 주도하고 지방은 돌봄 서비스 지원에 중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