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렛미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용인에서 60대 여성이 자신의 전기차를 몰다가 카페로 돌진해 10여 명이 다쳤다.
14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쯤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의 한 카페 건물로 60대 A씨가 모는 테슬라 차량이 돌진했다.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2명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고 A씨 등 9명이 경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다만,영화 렛미인부상자들은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사고 여파로 카페 내부 집기 등이 파손되는 등 물적 피해도 발생했다.
사고 당시 A씨는 이 카페에 방문해 주차하던 중 갑자기 카페 내부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사고가 난 카페는 주차장과 맞닿아 있다.A씨는 음주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그는 경찰조사에서 "급발진은 아니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당시 카페 내부에 손님들이 많아 다수 피해가 발생했다”며 “사고 현장을 통제한 뒤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영화 렛미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화 렛미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강원경찰청 관계자는 "점검 주체인 복지부가 경찰력을 요청할 경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병원 인근에 대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화 렛미인,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신규 생산기지가 완성되는 2027년 이후부터 국내외 부유식 해상풍력 시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해울이해상풍력발전과 굳건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존 고정식 하부구조물은 물론 부유체 시장에서도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