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건설의 날' 기념식 열려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건설산업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외건설 진출 지원,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PF 사업 정상화,주택공급 확대 등을 적극 뒷받침해 나갈 계획"이라고 26일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에서 열린 '2024 건설의 날' 기념식에서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더 강한 대한민국을 짓습니다'를 주제로 열렸다.이 자리에서 박 장관은 "공사비 상승 등 건설경기의 어려움 속에서도 세계 건설 강국의 위상을 지켜나가겠다는 건설인의 하나 된 의지를 확인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념식에는 한덕수 국무총리와 박 장관,맹성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을 포함한 국회의원 18인,한승구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을 포함한 건설 관련 단체장 12인,알라베스 대 레알 마드리드정부 포상 수상자와 가족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은탑산업훈장은 주요 국책사업 등 건설 발전에 힘쓴 이상민 신정건설 대표이사와 지문철 삼지엘앤씨 대표이사가 받는다.동탑산업훈장은 유정호 유호토건 대표이사와 손병회 영동건설 회장에게 주어진다.철탑산업훈장은 한만천 재성건설 대표이사와 최혁근 진성종합건설 대표이사에게 수여된다.
산업포상은 이계영 다림건설 대표이사 등 3인,대통령 표창은 최혁 케이씨엠 대표이사 등 6인이 받는다.국무총리 표창은 박종완 계성건설 대표이사 등 6인,국토부 장관 표창은 최경래 웅진종합건설 대표이사 등 90인에게 주어진다.
건설의 날 행사는 200만 건설인의 화합과 결의를 통해 건설산업 위상을 높이고자 1981년부터 매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