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788회 로또 1등】- 아시안컵 리셋

NoiseAware Blog

디벨

【788회 로또 1등】- 아시안컵 리셋

788회 로또 1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9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 선거에 출마한 김선광 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의원 11명이 26일 의장 선거가 무산된 후 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선거를 무산시킨 같은 당 의원들의 제명 등을 요구하고 있다.이종섭 기
제9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 선거에 출마한 김선광 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의원 11명이 26일 의장 선거가 무산된 후 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선거를 무산시킨 같은 당 의원들의 제명 등을 요구하고 있다.이종섭 기자

대전시의회가 제9대 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거 과정에서 절대 다수당인 국민의힘 의원들간 내분으로 파행을 겪고 있다.

26일 대전시의회에 따르면 전날 제27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진행하려던 후반기 의장단 선거가 무산됐다.이날 의장단 선거 무산은 의회에서 절대 다수 의석을 차지하고 있는 국민의힘 내부의 합의 번복과 자리 다툼 때문이다.대전시의회는 전체 22석 중 국민의힘이 20석,788회 로또 1등더불어민주당이 2석을 차지하고 있다.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지난 24일 당원 자격이 정지된 의원 1명을 제외한 19명이 의원 총회를 열어 의장 후보 출마 의사를 밝힌 재선의 조원희 의원과 초선인 김선광 의원을 대상으로 내부 경선을 진행했다.그 결과 기권 1표를 제외하고 10표를 득표한 김 의원이 8표를 얻은 조 의원을 제치고 국민의힘 의장 후보로 내정됐다.

예정된 수순대로라면 이날 의회 본회의에서 단독 후보로 출마한 김 의원은 후반기 의장으로 무난히 선출돼야 했지만 결과는 달랐다.상임위원장 배분 등을 둘러싼 의원들간 합의가 지연되면서 오전에서 오후로 연기된 의장 선거 투표에서는 찬성 11표,무효 11표가 나왔다.당초 조 의원을 의장 후보로 지지했던 국민의힘 의원들과 민주당 의원들이 무효표를 던진 데 따른 결과다.

대전시의회 기본조례에 따르면 의장단 선거는 재적의원 과반 출석에 출석의원 과반수 득표가 있어야 당선된다.1차 투표에서 과반 득표자가 없으면 2차 투표가 진행된다.

그러나 이날 2차 투표는 진행되지 못하고 결국 선거 자체가 무산됐다.무효표를 던진 의원 11명이 2차 투표에 참여하지 않아 과반수 출석이라는 선거 진행 요건 자체가 충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이에 따라 대전시의회는 의사 일정을 다시 정하고 재공고 등의 절차를 거쳐 의장 선거를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의장 선거 무산과 파행은 절대 다수 의석을 차지하고 있는 국민의힘 내부의‘감투 싸움’탓으로 볼 수 밖에 없다.의장 선거 과정에서 당내 경선 결과에 따라 의장 출마를 포기한 조 의원 측은 적절한 상임위원장 배분을 요구했지만 김 의원 측과 원만한 합의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의장 선거가 무산된 후 김 의원을 비롯한 의원 11명은 기자회견을 열어 파행 책임을 조 의원 측에 돌리고 이들에 대한 당의 제명까지 요구했다.김 의원 등은 “민주당과 야합한 다수 국민의힘 의원들이 자리 욕심에 눈이 멀어 동료 의원과의 신의를 저버리고 민주당과 야합해 원구성을 파행으로 몰고 갔다”면서 “원구성 파행에 동조한 의원들은 시민에게 사죄하고 의원직을 사퇴해야 하며,788회 로또 1등국민의힘은 피행의 주범외 된 의원들을 제명하라”고 요구했다.

현재 의원들이 11대 11로 갈라진 상황이어서 파행을 수습하고 의장단 선거 등 후반기 원구성 절차를 마무리하기까지는 상당한 진통이 뒤따를 것으로 보인다.

788회 로또 1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88회 로또 1등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래서 삶과 예술을 얘기할 때 혁명이나 투쟁보다도 '넌지시'라는 말이 멋있더라고요.

788회 로또 1등,최근 제주농협조공이 KT 계열 데이터홈쇼핑사인 KT알파 쇼핑과 협업을 확대하는 것도 이런 맥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