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니슬리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서 10년 간 무허가 영업…보유 접객원 40여명
첨단 유흥주점 업주 26명도 성매매 알선으로 입건
(광주=뉴스1) 이승현 기자 = 광주 첨단지구 유흥가에서 무허가 보도방을 운영하며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가 경찰에 구속됐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28일 성매매 알선·직업안정법 위반 혐의로 첨단지구 보도방 업주 A 씨(45)를 구속했다.
A 씨는 지난 10년간 첨단지구에서 유흥업소에 접객원을 알선하는 보도방을 무허가로 운영하고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의 보도방은 첨단지구에서 가장 큰 규모로 보유 접객원 수가 40여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보도방 압수수색을 통해 경찰은 A 씨가 최근 4개월간 1700회에 걸쳐 성매매를 알선하고 약 7억 원 상당의 범죄수익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지난 7일 첨단지구에서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은,헬스 니슬리브이른바 보도방 이권다툼 살인사건 이후 단속을 확대하면서 A 씨의 불법행위를 적발했다.
또한 첨단지구 일대 유흥주점 업주 26명도 성매매 알선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수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성매매 장소를 제공한 모텔과 이권에 개입하는 배후세력까지 수사를 확대하고 범죄 수익 환수도 추진하고 있다.
강일원 광산경찰서장은 "성매매 알선 범행은 사회에 끼치는 해악이 무거운 범죄"라며 "이를 통해 경제적 이익을 얻는 불법 보도방 등과 배후세력까지 끝까지 추적해 엄단하겠다"고 말했다.
헬스 니슬리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헬스 니슬리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남들보다 앞선 반도체 미세 공정은 오랜 세월 프로세서 업계 1위를 유지한 비결이었습니다.
헬스 니슬리브,임금 인상 수준이 어느 정도 돼야 되느냐와 관련돼서 우리나라도 노동연구원이 쭉 발표하다가 최근에 발표 안 하고 있고 과거 노태우 정권 때부터 줄곧 정부가 임금 가이드라인 발표를 하고 그랬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