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글리아피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정안전부 장관표창 수상·재정 인센티브 획득 곡성군청
(곡성=뉴스1) 서순규 기자 = 전남 곡성군은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관리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재난관리평가는 행안부 장관이 중앙부처,타글리아피코공공기관,타글리아피코지자체 등 재난 책임기관의 재난관리 단계별(예방·대비·대응·복구) 주요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 평가로 국가 차원의 재난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군은 '재난관리 조직·인력 운영 적절성' '재난 대응 실무반의 편성,타글리아피코역할분장,타글리아피코숙지도' '실제 재난·사고 대응 사례' 등의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군은 행정안전부 장관표창과 함께 포상금 및 특별교부세 등 재정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평가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미흡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재난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타글리아피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타글리아피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가장 담기 편한 업종은 반도체로, 저PBR 장세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되며 2월 이후 코스피를 언더(하회)했다"며 "2월 잠정치로 집계한 반도체 수출은 기저 효과를 감안하더라도 회복세가 강하고, 반도체는 엔화 절하 시 수출 물량 타격이 제한적인 업종 중 하나"라고 말했다.
타글리아피코,8%) 등 주요품목 대부분의 수입이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