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109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설 현장 외국인 근로자 비율 지속 증가
언어장벽 해소를 위한 맞춤형 안전교육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지난 10일 외국인 근로자용 안전보건교육 영상을 제작하고,현장에 배포했다고 밝혔다.이번 다국어 영상 콘텐츠 배포를 통해 현장의 업무 효율성이 증대되고,로또 1109회 당첨 번호외국인 근로자의 안전보건에 대한 교육 이해도 역시 향상될 전망이다.
현재 국내 건설 현장의 외국인 노동자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건설근로자공제회가 발표한 24년 1분기 피공제자 동향에 따르면,24년 건설 현장의 외국인 비중은 16.2%로 전년도 15.4%보다 증가했다.또한 외국인 근로자 숫자 역시 21년 3월 94,로또 1109회 당첨 번호567명에서 24년 3월 118,로또 1109회 당첨 번호735명으로 늘어났으며 저출생과 고령화에 따른 노동 인구의 부족으로 국내에서 일하는 외국인 건설 근로자들의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건설 현장에서 외국인 노동자들이 느끼는 가장 큰 벽은 언어장벽에 따른 소통의 어려움이었다.기존에는 영어,번역 프로그램,통역 등을 통해 현장에 필요한 교육을 실시해왔는데,베트남어․카자흐스탄어․우즈베키스탄어 등 생소한 언어로는 상세한 교육이 힘들었다.대우건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외국인 근로자 채용 인원 상위 10개국을 선별해 해당 국가의 언어들과 영어로 신규 채용자에 대한 안내사항과 필수 안전수칙에 관한 영상을 제작했다.
또한,대우건설은 안전보건교육 영상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외국인 근로자들이 교육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캐릭터 모델인‘정대우 과장’과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자료를 활용했다.실제 지난 11일 수원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현장에서 근무하는 베트남 근로자 팜반호아이는 신규 제작된 영상 교육을 받고 “기존 교육은 그 형식이 현장마다 다르고 언어가 서로 달라 소통이 힘들었지만 모국어가 자막으로 나온 영상을 통해 안전 수칙들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안전보건교육 영상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이 관련 지식과 경각심을 가지고 조금 더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면서 “대우건설은 전세계 다양한 국가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로서 국내외에 근무하는 글로벌 건설 근로자들과 함께 더욱 안전한 현장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로또 1109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1109회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다.
로또 1109회 당첨 번호,0%로 1%포인트 낮아지고 과세표준 12억원 초과분에만 중과세율을 적용하는 쪽으로 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