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동일번호 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市,코엑스서 사흘 간 첫 행사
3년 내 300개 도시 참여 목표
‘미래 도시 일상 체험 쇼룸’에
삼성·LG 등 국내 대기업 참여
“‘글로벌 박람회’로 정착 목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가전·정보통신기술(ICT) 박람회인 CES의‘서울판’ 격인 ‘스마트라이프위크(SLW)’가 10월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단순한 첨단기술 전시를 넘어 사람 중심의 가치와 철학이 담긴 기술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서울시는 강조했다.
15일 서울시에 따르면 올해 10월10∼12일 코엑스에서 제1회 스마트라이프위크가 열린다.앞서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1월 CES 2024 방문 당시 “서울 스마트라이프위크를 잘 출범시켜서 3년 내에 CES처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전해볼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6개월여만에 구체적인 청사진이 공개됐다.
기존‘서울 스마트시티 포럼’과‘서울 스마트도시상 시상식‘약자동행 기술박람회’를 통합하고 ‘빅데이터·공간정보·인공지능(AI) 분야 국제 포럼‘디지털혁신페스타 2024’를 연계해 개최한다.
기업전시관에선 모빌리티·헬스케어·뷰티·로보틱스 등 첨단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기술과 제품을 소개한다.이 중 3분의 1은 약자동행을 위한 신기술 전시로 꾸민다.해외 도시 관계자와 국내 기업이 대면할 기회도 제공한다. 시는 스마트라이프위크에 참가하는 해외 도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전 수요조사를 한 뒤,해결책을 가진 기업들을 모집한다.해당 기업은 행사 당일 해외 도시 시장 앞에서 ‘맞춤형 발표’를 한다.
개막식과 투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행사장 인근에서는 자율주행택시 시승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총 소요예산은 약 30억원이라고 시는 부연했다.시는 참여도시를 올해 100개에서 내년 200개,2026년 300개로 확대하고 참가자 역시 3년 안에 6만명 수준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서울 스마트라이프위크 참여 도시와 기업,로또 동일번호 당첨세부 전시제품 등 구체적인 사항은 행사 한 달 전인 9월10일 공개한다.
로또 동일번호 당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동일번호 당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속 혈당 측정기는 손가락 채혈 없이 센서가 달린 바늘을 피부에 삽입해 혈당 수치를 5분 간격으로 측정하고, 혈당 변화를 스마트폰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기다.
로또 동일번호 당첨,게티이미지뱅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번주에 할아버지 장례식 했는데 비참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