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파울루 하이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민석 민주당 대변인은 2일 오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브리핑을 갖고 "일본이 라인을 강탈하려는 '라인늑약'이 차곡차곡 진행되고 있는데도 윤석열 정부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라며 "윤석열 정부가 계속해서 네이버의 자율적 판단 운운한다면 일본의 라인 강탈을 묵인하겠다는 의도로 간주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다.또 "네이버의 자율적 판단 운운"으로 "일본의 라인 강탈 시도를 수수방관하는 정부의 무능함이 가려지지 않는다"고도 비판했다.
최 대변인은 "우리 경제 영토를 일본에 내주려는 것이 아니라면 (윤석열 정부는) 일본의 라인 강탈을 막을 의지와 대책"을 제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이어 "'라인늑약'을 막지 못한다면,상파울루 하이스트윤 대통령은 일본의 영업사원 1호라는 국민 비판을 피할 수 없음"을 경고했다.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는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가 출석해 현안 질의에 답했다.이 자리서 최 대표이사는 조국혁신당 이해민 의원이 지분을 단기적으로 매각하지 않을 것이냐고 묻자 "단기적으로는 그렇다"고 답변했다.지분 매각 관련 장기적 계획은 "모든 기업이 그렇지만 중장기 전략 결정에 대해 확답을 드리기 어렵다"고 덧붙였다.민주당 조인철 국회의원은 2일 과방위 회의에서 이종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에게 정부가 라인야후 사태에 경제 안보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 장관은 일본 정부에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답했다.
앞서 라인야후는 지난 1일 일본 총무성에 행정지도 보고서를 제출하며 네이버와 소프트뱅크의 자본관련 재검토 요청을 공식화했다.
상파울루 하이스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상파울루 하이스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로봇청소기 사업이 특히 낙폭이 컸다.
상파울루 하이스트,최봉규는 윤석양의 양심선언을 계기로 한층 더 발 벗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