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9월 2일부터 시행…실제 운전 대상자 면허 반납 초점[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강남구는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오는 9월 2일부터 70세 이상의 실제 운전자가 면허를 반납하면 20만원이 충전된 교통카드를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서울시 지원과 차별화되는 점은 두 가지다.시 교통카드는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모두 지원하며 실제 운전 여부까지는 확인하지 않는다.구는 기존 제도를 보완하면서도 실제적인 효과로 이어지려면 현재 운전을 하는 사람이 면허증을 반납해야 한다고 보고,자동차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한다.또한 자진 반납을 이끌어 내기 위해 지원금을 기존 대비 2배로 높였다.
대상자는 운전면허증과 자동차보험 가입 확인서를 지참하고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서 방문 접수하면 된다.교통카드는 전국 어디서나 버스·택시 등 대중교통에 사용할 수 있고,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시 교통카드와 중복 지원하지 않으면,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기존 운전면허 반납자에게는 소급 적용하지 않는다.면허는 가지고 있으나 실제 운전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시비 교통카드를 신청해야 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지원을 비롯해 오는 10월부터 서울시 최초로 어르신·청소년·어린이 등 구민 16만여명에게 마을·시내버스 교통비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대중교통을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고령자가 운전면허를 반납해도 불편함이 없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요즘 극장 화제작인 '파묘'의 맛깔나는 대사를 패러디해 자신이 처한 상황을 다른 주주들과 공유하며 '동병상련(同病相憐·같은 병을 앓는 사람끼리 서로의 처지를 걱정하다)'의 감정을 나누는 글들이 매일 올라옵니다.
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4일 한국교육과정평가원(평가원)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40분부터 전국 2,114개 고교와 502개 지정학원에서 6월 모의평가가 시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