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엔딩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는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의 고성(古城)‘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오는 7~13일(현지시각) 개최된다.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카타르 월드컵 엔딩곡국제 6개 콩쿠르 석권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프리마돈나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그룹은 신진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기여하고,카타르 월드컵 엔딩곡우리나라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는 물론 우리나라 신진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진정성 있게 후원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현대차그룹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콩쿠르는 18세에서 32세의 오페라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세계 47개국 지원자 500여명의 지원자가 참가하는 등 차세대 성악 스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조 소프라노 외에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카타르 월드컵 엔딩곡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카타르 월드컵 엔딩곡세계적 클래식 음반사인 워너 클래식과 에라토의 사장 알랭 랜서로 등 클래식 분야의 대가들이 참여해 신진 아티스트들이 국제 무대에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은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한국과 프랑스 간 중요한 문화적 교류의 장인 본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K-클래식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후원을 이어가며 다방면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대회가 열리는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 ▲현대차 아이오닉5 N ▲기아 더 뉴 EV6 ▲기아 EV9 등 다양한 차종을 전시한다.오디션 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되는 리사이틀 및 갈라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가할 방침이다.
카타르 월드컵 엔딩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타르 월드컵 엔딩곡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편 2020년 5월부터 테라젠바이오를 이끌어온 황태순 대표는 지난달 대표이사직에서 사임했다.
카타르 월드컵 엔딩곡,이어 "학생들이 학교에 복귀하지 않으면서 생기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대학 본부 차원에서 상담팀을 꾸려서 개별 상담을 긴밀하게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