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만세|【사바fc】

NoiseAware Blog

카노스

야구 만세|【사바fc】

야구 만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
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노을아,야구 만세우리는 언젠가 잊힐 거야.”

학교 장기자랑 숙제로 아버지와 만든 노래‘HAPPY’(해피)가 큰 사랑을 받으며 이름을 알린‘초등 래퍼’차노을군에게 아버지 차성진씨는 이렇게 조언했다.

6일‘노을이의 작업실’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올린 동영상에서 차씨는 “언젠가는 더 이상 사람들이 노을이를 좋아하지 않는 때가 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들 노을 군과 한적한 곳에서 함께 노래하던 차씨는 “중요하게 할 이야기가 있다”고 운을 뗐다.

차씨는 “지금 길거리 나가면 사람들이 노을이 알아보지?”라며 현재 아들에게 쏟아지는 관심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언젠가는 더 이상 사람들이 노을이를 좋아하지 않을 때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노을군이 “왜?”냐고 묻자 차씨는 “계속 새로운 음악,야구 만세새로운 사람들이 나오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언젠간 노을이도 많은 사람이 기억하지 못할 때가 올 것”이라고 답했다.

차씨는 그러면서 “그게 언제랑 똑같은 거냐면 우리가‘해피’곡 만들기 전”이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
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
차씨는 “그때(노래 만들기 전) 노을이가 어디 가면 사람들이 알아봤었나?우리는 조금 있으면 원래의 삶으로 돌아가게 될 거야”라며 “그때 노을이가 너무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어”라고 아들을 다독였다.

노을군이 “몇 년까지(언제까지) 나를 기억할까?”라고 묻자,차씨는 “생각보다 그 시기가 되게 빨리 올 수도 있다”고 답했다.

차씨는 이어 “그러니까 지금 우리 사랑해주시는 분들 감사한 분들이잖아.그 사람들한테 어떤 마음 가져야 해?”라고 노을군에게 질문을 던졌다.

노을군은 “감사한 마음”이라면서‘우리가 받은 사랑은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질문엔 “흘려보내 줘야 한다”고 했다.

이런 차씨 부자의 대화가 담긴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인스타그램에서 조회수가 436만회를 기록했으며 좋아요는 20만개를 돌파했다.유튜브 채널 게시물 조회수도 11만을 기록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
유튜브 채널‘노을이의 작업실’
한편 초등학교 2학년인 노을군은 새 학기 장기자랑 숙제로 차씨와 노래‘HAPPY’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제출했다.

“나는 2학년 차노을”이라는 멘트와 함께 시작되는 해당 곡은 “어른들이 자꾸 물어봐.커서 뭐가 되고 싶은지를 물어봐.정말 힘든 질문이야 답이 너무 많아.나는 할래 행복할래.뭐가 됐든 나는 행복하게 살래”라는 가사로 소셜미디어(SNS)에서 조회수 15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노을군은 공익광고 출연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야구 만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만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도쿄전력 “누출된 오염수 일부 회수”…중국 “책임 있는 설명해야”[앵커]도쿄전력이 후쿠시마 원전에서 대량의 오염수가 누출된 건과 관련해 누출된 오염수 일부와 토양을 회수해 분석에 들어갔습니다.

야구 만세,스테디셀러인 '와퍼' 판매 종료를 선언했지만, 직후 '불맛 프로젝트' 리뉴얼 제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눈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