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구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연기가 발생하고 있다는 재난 문자가 발송됐습니다.
화성시는 오늘(25일) 밤 8시 18분 재난 문자를 통해 "오늘 19:46 서신면 전곡리 1103-2 화재 현장에서 연기 발생.인근 주민들은 창문 닫기,외출 자제 등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연기 발생 장소로 지목된 곳은 다름 아닌 지난 24일 화재가 발생한 아리셀 공장입니다.
재난 문자 발송에 따라 놀란 주민들이 소방당국 등에 문의하는 일이 있었으나,화재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아리셀 공장에서 보관하고 있던 리튬 배터리의 전해액에서 연기가 발생한 것"이라며 "현장에 소방력이 있고,다 탄 재만 남아 있어 화재의 염려는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어제 오전 10시 30분쯤 경기 화성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3명이 숨지고,노구라8명이 다쳤습니다.
이번 화재는 1989년 전남 여수 국가산업단지 내 럭키화학 폭발 사고(사망 16명,노구라부상 17명)보다 인명 피해 규모가 큰 역대 최악의 화학 공장 사고로 기록될 전망입니다.
노구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노구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A 씨는 "순진한 후배 기수 사병들이 며칠 전 (훈련병이) 쓰러진 그 연병장으로 씩씩하게 군가를 부르며 입장하는데 참석한 가족들은 환호하고 손뼉을 쳤다"며 "물론 저도 그랬지만 순간 소름 돋았다.
노구라,박진영 시 디지털정책관은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를 민선 8기 정책기조에 맞춰 수도권 전체 시민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과학적 결과물"이라며 "누구나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공공분야 빅데이터로 시민 삶의 질과 직결된 연구, 창업, 경제활동 등이 민간·학계에서 활발히 진행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