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nt+ - krslotID=2024-11-23%2Fzgqlsq.html

NoiseAware Blog

해외 배팅 사이트 추천

ant+ - krslotID=2024-11-23%2Fzgqlsq.html

an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터리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이상 징후 탐지 시 신속 통보
원격으로 긴급 지원도 제공
배터리 과충전도 원천 차단

[서울=뉴시스]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이미지.(사진=현대차그룹 제공) 2024.08.15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이미지.(사진=현대차그룹 제공) 2024.08.15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희석 기자 = "배터리에 이상이 감지됐습니다.주행이 가능하면 가까운 블루핸즈나 하이테크 센터로 입고해 주세요.주행이 제한된다면 긴급출동 지원센터로 연락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전기차 화재 위험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현대차·기아가 전기차 안전의 핵심인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기술을 15일 공개했다.전기차 배터리 상태를 실시간 감시하면서,ant+이상이 감지되면 즉시 차량 소유주에 통보하고,ant+원격지원센터 등을 통해 긴급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하이브리드차를 포함해 15년 이상 BMS 개발 경험을 쌓아왔다"면서 "특히 멀티 급속충전 시스템,ant+V2L(차량 전력 외부 공급) 등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들을 다른 완성차 업체보다 일찍 개발하는 과정에서 경쟁사들과 기술 격차를 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수 주 전 배터리 이상까지 감지
BMS는 배터리를 전체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하는 '두뇌'인 동시에 자동차가 배터리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제어 정보를 제공한다.특히 정밀 '배터리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이상 징후를 신속하게 탐지한다.

전기차 화재의 가장 큰 원인은 배터리 셀 자체 불량이나 충격에 의한 단락이다.현대차·기아 BMS는 주행 및 충전 중 상시 진단뿐만 아니라 시동이 꺼지는 주차 중에도 정기적으로 깨어나 주기적으로 배터리 셀의 이상 징후를 정밀 감시한다.

BMW가 모니터링하는 항목은 ▲전압편차 ▲절연저항 ▲전류 및 전압 변화 ▲온도 ▲과전압 및 저전압 등 다양하다.최근에는 수 일 또는 수 주 전의 잠재적인 불량까지 잡아낼 수 있는 ▲순간 단락 ▲미세 단락을 감지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배터리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BMS는 필요한 안전 제어를 수행하고,ant+위험 정도에 따라 고객에게 즉시 통보한다.이는 현재 현대차·제네시스에만 적용되고 있으나,ant+다음 주부터 기아도 시범 운영을 시작한다.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배터리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관계기관에 자동 통보하는 시스템도 개발할 예정"이라며 "클라우드 기반 원격 정밀 진단 기술을 포함한 '온보드-클라우드 통합 안전관리 시스템'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서울=뉴시스]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BMW) 이미지.(사진=현대차그룹 제공) 2024.08.15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배터리 관리 시스템(BMW) 이미지.(사진=현대차그룹 제공) 2024.08.15 *재판매 및 DB 금지


배터리 과충전 원천 차단
현대차·기아의 BMS는 배터리 과충전도 3단계로 원천 차단하고 있다.1단계로 BMS와 충전 제어기가 충전량을 관리하며,ant+정상범위에서 벗어날 경우 2단계로 즉시 충전 종료를 명령한다.만약 제어기가 고장 난 상황이라면 3단계 시스템이 물리적 안전 회로를 작동시켜 스위치를 강제로 차단한다.

실제로 현대차·기아는 "자사 전기차 화재 중 배터리 과충전에 의한 사고는 한 건도 없었다"며 "배터리 셀 전압 편차를 줄여 수명을 연장하는 '셀 밸런싱'도 BMS의 핵심 기술"이라고 설명했다.이어 "경쟁사 대비 탁월한 배터리 화재 지연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기아는 모든 전기차 차량에 대해 안심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절연저항 ▲전압편차 ▲냉각시스템 ▲연결 케이블 및 커넥터 손상여부 ▲하체 충격·손상여부 ▲고장코드 발생유무 등 전기차의 안전과 관련된 총 9개 항목이 검사 대상이다.

an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nt+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6일 사망사고가 발생한 스타필드 안성점 스몹의 번지점프 기구(사진=연합뉴스)지난 26일 오후 4시 20분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에서 50대 여성이 실내 번지점프를 하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ant+,특허청이 건네준 정보와 통관정보가 일치하면 통관단계에서 짝퉁을 걸러내겠다는 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