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손흥민 선수가 동네 풋살장에 '깜짝' 등장해 화제입니다.
한 축구 팬이 오늘(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흥민이형이랑 같이 조기축구 공찼습니다!'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을 올리고,렌코SNS 등에서도 풋살장에서 손흥민 선수를 본 목격담이 쏟아졌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흰색 점퍼와 반바지를 입고 그라운드 위를 활보했는데요.공을 밟고 넘어져 뒤로 한 바퀴 굴렀지만 툭툭 털고 일어나고,렌코빠른 스피드와 드리블까지 선보여 사람들이 환호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풋살장에 등장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작년엔 가수 임영웅과 조기축구팀을 상대로 경기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동네 풋살장에 나타나자 누리꾼들은 "흥민이형 이래서 헉했다",렌코"인생 업적이다 진짜" "평생 술자리 안주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 : 이미선 / 편집 : 정용희 / 디자인 : 서현중/ 제작 : 디지털뉴스제작부)
렌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렌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아파트 3층 화재 연기, 계단 통로로 6층 덮쳐…주민 2명 사상☞ 엔하이픈 日멤버 니키, 삼일절 휴무에 "부럽다" 댓글 논란…사과☞ 오타니 "아내는 평범한 일본 사람…함께 있으면 즐거워"☞ "드라마 수가 반토막"…인기 배우인데, 출연할 작품이 없다☞ 진주서 단독사고 후 튕긴 40대 잇따라 친 운전자 3명 입건 수순☞ 차범근 전 감독 "이강인 부모님과 나도 회초리 맞아야"☞ SUV가 길건너던 70대·차량 9대 들이받아…1명 사망·13명 부상☞ KBS '아침마당' 고정 출연…송수식 전 서울적십자병원장 별세☞ 동해요금소 회차로에 세워진 트럭운전자 심정지로 숨져▶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렌코,아일랜드 출신의 극작가 사무엘 베케트의 대표인 ‘고도를 기다리며’는 에스트라공(고고)과 블라디미르(디디)라는 두 방랑자가 실체가 없는 인물 고도(Godot)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내용의 희비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