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tv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주의’단계 산사태 위기경보 발령
하룻동안 소강 상태를 보였던 장맛비가 4일 오후부터 다시 전국을 찾아온다.수도권 등 중부지역에서 시작한 비는 밤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특히 시간당 30~50㎜ 안팎의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 안전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기상청은 3일 저녁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4일 오후 인천·경기 북부를 시작으로 수도권과 강원 북부 내륙,kbo tv중계충남권 등에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다.비는 이날 밤사이 충북과 경북 북부 등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비구름이 경기 남부와 전북 서해안을 통해 들이닥치며 서쪽 지역에 비교적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특히 4일 밤에서 5일 오전 사이 곳곳에서 돌풍과 함께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충청권과 전북에선 시간당 30~50㎜의 강한 비가 퍼붓고,kbo tv중계수도권과 전남권,kbo tv중계경북권에도 시간당 최대 30㎜,강원권과 경남권엔 시간당 20㎜ 안팎의 비가 내릴 수 있다.
이틀간 서울·인천과 경기 등에 30~80㎜(경기남부 100㎜ 이상)의 비가 쏟아지는 것을 비롯해,kbo tv중계전북 30~100㎜(많은 곳 120㎜ 이상),대전·세종·충남 30~100㎜(많은 곳 150㎜ 이상),충북 30~100㎜(많은 곳 120㎜ 이상) 등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장마 시작 뒤 집중호우가 반복된 만큼 피해가 없도록 대비가 필요하다.현재 전국에‘주의’단계 산사태 위기경보가 발령된 상태다.기상청은 “계곡 야영 및 하천변 산책로·지하차도 출입을 자제하고 저지대 침수와 하천 범람,kbo tv중계급류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