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9일 대구 수성구 등에 따르면 초등학교 1학년 A군은 지난 15일 대구 수성구 황금동 한 공간대여업장을 찾았다.A군은 바닥에서 튀어나온 6cm가량의 나무 조각에 발바닥이 5cm가량 긁혔다.
이후 A군은 병원에서 발바닥에 박힌 나무 조각을 빼냈고,마하라잔여 조각이 있을 수 있어 경과를 지켜보기 위해 반깁스를 해야 했다.
유사 무인키즈카페·키즈풀은 사업자 신고만 하면 영업이 가능한‘공간대여업’으로 분류돼 있다.이에 안전점검을 받지 않아도 영업할 수 있다.
A군 부모는 해당 시설 관리자에게 피해 사실을 알렸지만 “환불을 해줬으니 도의적인 책임은 다했고,마하라더 이상 구두로 대응하지 않을 테니 문제 제기를 원하면 법적 조치하라”는 답변을 들었다.A군 부모는 관할 수성구에도 조치와 대책 마련을 요청했고 이번에도 불가능하다는 설명을 들었다.
이에 A군 부모는 “피해 본 입장에서 민사소송으로만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이 상황이 황당하다”며 “심지어 물놀이시설도 공간대여업으로 영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관련 법이 빨리 보완돼야 한다”고 지적했다.
유사 무인키즈카페·키즈풀에서 어린이가 다치는 사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해 7월 인천 서구에서 무인 키즈풀을 이용하던 2세 아동이 물에 빠져 숨지는 일도 있었다.
이에 행정안전부는 지난 5월‘2024년 어린이 안전 시행 계획’을 발표하고 상반기 내에 무인키즈카페 등 신종·유사 놀이시설에 대한 안전 관리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마하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마하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공정대로라면 정부가 약속한 2030년 이전에 신공항 개항이 불가능합니다.
마하라,그가 다음 주 자신의 거취 등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겠다고 했지만, 당 안팎에서는 홍 의원이 결국 민주당을 탈당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