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대증원 재논의,필수의료 패키지 수정,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전공의 행정명령 소급
의협,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파업 진행한다면 유례없는 대규모 될 듯
대한의사협회(의협)가 16일 의대증원 재논의를 포함한 3대 재정부 요구안을 발표하고 집단휴진을 보류할 수 있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그러나 정부는 이날 오전까지 의대증원 재논의는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재차 밝힌터라 의정갈등의 극적 타결은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의협은 이날 정오 보도자료를 통해 의대 증원 재논의를 포함한 3대 대정부 요구안을 발표하고,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정부가 이를 받아들이면 앞서 예고한 18일 집단 휴진 보류 여부를 전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의 3대 대정부 요구안은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하고 사법 처리 위협 중단 등이다.
의협은 "정부는 세 가지 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17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18일 전국적으로 집단 휴진을 진행하고 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의협은 이번 집단 휴진이 회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확인했다는 입장이어서 유례없는 대규모 집단휴진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의협이 의사 회원 11만1천861명을 대상으로 집단행동에 관해 찬반 투표를 벌인 결과 7만800명이 참여했다.투표한 7만800명 중 90.6%(6만4천139명)가 의협의 투쟁을 지지했고,73.5%(5만2천15명)는 휴진을 포함한 집단행동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의협이 지금까지 진행한 총파업 투표 중 역대 최고의 참여율이다.
의협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대해 "압도적인 지지를 확인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29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충청권 내륙과 남부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리즈 유나이티드 대 코번트리,마니아층은 배신이라는 반응도 할 수 있겠지만, 배신이라고 심각하게 받아들일 건 아닌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