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 등에서는 종사자와 방문자 마스크 착용 강력 권고"
코로나 민관협의체 회의 주재…의료계 협조요청
(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치료제 품귀 현상이 빚어진 데 대해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은 14일 "예비비를 확보해 치료제 긴급 추가 구매와 공급을 위해 노력 중"이라며 "추가 물량은 다음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돼 8월 4주차부터는 충분히 공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영미 질병청장은 이날 감염병 전문가와 대한의사협회·대한약사회 등이 참여한 제1차 코로나19 민관협의체 회의에서 "고령층 중심으로 치료제가 잘 쓰일 수 있도록 의료계가 함께 노력해달라"며 이같이 밝혔다.
지 청장은 "최근 코로나19 표본 감시로 보고되는 입원환자 수가 급증하면서 8월 2주차 입원 통계가 지난 겨울 2월 유행 정점을 넘어선 상황"이라며 "이 상승세는 지난 여름철 유행 추세를 고려했을 때 8월 말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치료제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빠르게 치료제 재고량이 소진되고 있다.질병청은 치료제 수급 안정을 위해 예비비를 확보해 8월 중 치료제 긴급 추가 구매와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추가 도입 물량은 다음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지 청장은 "8월 4주차부터는 전체 담당 약국에 여유 재고까지 충분히 공급돼 원활하게 치료제 투약이 가능할 것"이라며 "60세 이상 고령층 중심으로 치료제가 잘 쓰일 수 있도록 의료계가 함께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지 청장은 또 "의료기관이나 요양병원 등 감염취약시설에서는 종사자와 방문자 모두 마스크 착용을 강력하게 권고하는 것으로 지침을 강화하겠다"며 "코로나19에 감염돼 발열 등 증상이 심한 경우 집에서 쉬고,기가 포커직장에서도 이를 배려하도록 권고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위험군은 치명률이 상대적으로 높아 특히 위험한 만큼,기가 포커실내 다중시설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밀폐된 실내의 대규모 행사장 등은 피할 것을 권고한다"며 "(회의 참석자들께서는) 예방수칙에 대해 좋은 의견을 제시해달라"고 요청했다.
기가 포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기가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전용면적 59㎡짜리 단일 주택형으로 이뤄졌고740가구 중 453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기가 포커,이런 엔저 시기에는 외국인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일본에서 의식주를 해결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