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는 18일로 예고된 의사단체의 집단 휴진에 불참하겠다는 의사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늘(14일)은 뇌전증 전문 의사들이 환자 곁을 지키겠다는 입장문을 냈습니다.
홍진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분만과 마취,플래쉬 영화응급,아동병원 의사들에 이어 뇌전증 전문 의사들까지.
의협 휴진 불참 선언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전국 18개 상급종합병원 뇌전증 전문 교수들은 입장문을 내고 진료실을 지키겠다고 밝혔습니다.
[홍승봉/거점 뇌전증지원병원 협의체 위원장 : "뇌전증 환자들은 약을 한 번이라도 안 먹을 경우에 증상이 악화 되거나 심지어 사망에 이를 수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휴진으로 인하여 처방전을 받지 못 하는 일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들은 환자를 돌봐야 할 의사들이 반대로 겁주고 위기에 빠뜨리는 행동은 삼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돌아와라!돌아와라!돌아와라!"]
병원 노조 등 의료현장 내부의 휴진 반대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윤태석/의료연대본부 서울대병원분회장 : "지금도 암 환자들 그리고 환자들의 수술,진단,치료가 미뤄지고 있는데 이 사태가 더 악화될 것으로…."]
의사 집단행동은 정당화될 수 없다면서도,이 사태에 책임 있는 정부가 대화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권순남/의료연대본부 충북대병원분회 분회장 : "집단 진료 거부는 국가 위기 사태다.의사의 환자 사망 방치,정부의 국민 생명 포기 행위다."]
주요 수련병원 간호사 등이 속한 보건의료노조는 집단 휴진에 따른 진료 변경 업무를 거부하기로 했습니다.
KBS 뉴스 홍진아입니다.
촬영기자:민창호/영상편집:고응용
플래쉬 영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플래쉬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분 블록딜·볼트온 기업 분리매각 이후 최종 엑시트대기업 재무적투자자 활약 명성 눈길국내기업 신규 인수하며 투자활동 기지개 모나리자 화장지 '부자되는 집'[헤럴드경제=노아름 기자]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모건스탠리프라이빗에쿼티(PE)가 ‘부자되는집’ 화장지 브랜드로 유명한 모나리자를 인수한 지 10여년 만에 매각한다.
플래쉬 영화,여기에 민주당은 문재인 정부 통일부 장관, 이인영 후보 ‘운동권 대부’ 이인영 현역의원이 공천받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