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일반인 야구 - krslotID=2024-11-24%2F1euelop.html

NoiseAware Blog

제노바

일반인 야구 - krslotID=2024-11-24%2F1euelop.html

일반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고 나려 하는데 심장 떨리네"
보험설계사 단톡방 '충격'

고의 교통사고로 돈 챙긴 보험설계사들
경찰,설계사 14명 포함 고객 53명 검거
총 6억상당 편취…1년 7개월 만에 붙잡혀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고의로 교통사고를 내는 등의 수법으로 보험사로부터 보험금을 편취한 보험설계사와 고객들이 경찰에 무더기로 붙잡혔다.

5일 경찰 등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교통과는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20대 보험설계사 A씨 등 14명을 검거하고,이 중 5명을 구속,9명을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했다.또 같은 혐의로 이 설계사들의 지인과 고객,자동차 공업사 관계자 등 39명을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넘겼다.

군포시 소재 보험대리점에서 보험설계사로 근무한 A씨 등은 2020년 6월부터 지난해 10월까지 수도권 일대에서 고의로 교통사고를 내거나 사고 피해를 과장하는 수법으로 보험금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는다.이들은 66차례에 걸쳐 5억4900만원 상당을 가로챈 것으로 파악됐다.

또 이들은 고객들에게 깁스 치료 시 보험금이 지급되는 특약에 가입할 것을 권유한 뒤,일반인 야구실제로 아프지 않거나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데도 통깁스 치료를 받게 하는 수법을 썼다.이 방식으로 50차례에 걸쳐 5800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했다.

경찰은 한 보험사로부터 보험사기가 의심되는 사고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수사에 착수했으며 1년 7개월간 수사를 벌인 끝에 이들 일당을 검거했다.

보험설계사 단톡방 내역(왼쪽),고객과의 대화(오른쪽).사진=경기남부경찰청 제공,연합뉴스
보험설계사 단톡방 내역(왼쪽),일반인 야구고객과의 대화(오른쪽).사진=경기남부경찰청 제공,연합뉴스

A씨 등이 속한 보험대리점 단체 대화방에서는 사기 범행을 예고하는 내용의 대화가 상당수 발견됐다.보험설계사 간에 “드디어 사고 났다”,“요 며칠 사이에 자꾸 사고 나려고 하는데 심장이 떨린다”,“꼭 사고 나시길”이라는 말들이 오간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사전에 날짜와 시간,장소 등을 정해놓고 고객을 끌어들여 교차로 등지에서 서로 들이받는 사고를 내거나 진로 변경 등을 하는 일반 운전자의 차와 충돌하는 식으로 사고를 내 보험금을 타냈다.깁스 치료 시 보험금 지급 특약에 가입한 고객들을 상대로는 “병원을 잘 알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다”,일반인 야구“바로 이용 가능한데 2주 뒤에 (통깁스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

이 말을 들은 고객들은 다치지 않은 상태에서 통깁스 치료를 하고,보험금을 청구하자마자 스스로 깁스를 해체하는 등 대담하게 범행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일반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반인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연예계 은퇴' 송승현, 6월 결혼설◇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밝은 미소 "감사합니다"◇ 나르샤 "우울증·공황장애, 신앙의 힘으로 극복"◇ '이병헌♥' 이민정, 출산 두달만 뽐낸 늘씬 몸매◇ 김지민, ♥김준호 선긋기?…"결혼 약속한 사이 아냐"◇ 이강인 5개월 전 사주 화제…역술가 "겸손 기억해야"◇ 가수 방실이 별세◇ 서동주, 수영복 입고 침대에 누워…◇ 최홍만, 5년 은둔 이유 고백…"아직도 여자 때렸냐고"◇ '모친 치매 선처 호소' 태진아子 이루, 다시 법정에

일반인 야구,The possibility of a low voter turnout may boost Garvey's prospects as the state's most reliable voters typically consist of older, white, conservative-leaning homeow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