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레이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입주식 개최…주요 인사 약 20명 참석4일 오후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한국디스플레이산업회관 아이작뉴턴룸에서 한국디스플레이산업회관 입주식을 개최했다.이날 입주식에는 국민의힘 강승규 의원,산업통상자원부 이승렬 실장,송파구청 서강석 구청장 등 주요인사 약 20명이 참석했다.
지난 2007년 설립된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국내 디스플레이산업의 성장과 함께 협회의 역할이 갈수록 커지고 업무범위도 크게 확장되면서,한국디스플레이산업의 더 큰 도약을 위해 회관을 마련했다.
회관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지하 1층~지상 7층 건물이며,오금역(3·5호선) 도보 2분 거리로 직원 출퇴근이 용이하고,브라이언 레이나수서역 전철 5분,브라이언 레이나송파IC 자동차 18분 거리로 회원사 및 정부 세종청사 방문시 접근성도 우수한 편이다.
더불어 제2경부 고속도로라고 불리는 서울~세종 고속도로와 인접해 회관에서 고속도로 진입도 훨씬 용이해지고,올해 1월에는 서울시가 오금역 일대를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지정하면서 오금지구 중심 역세권 활성화,블록단위개발,용도상향 등으로 향후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지역이다.
회관 1~3층은 외부에 임대하고,4~7층은 협회 사무공간,회의실 등으로 사용할 계획이다.특히 회관 4층에 위치한 대회의실 이름을 '아이작뉴턴룸'으로 명명했는데,1672년 프리즘을 이용하여 빛의 3원색(Red·Green·Blue)을 처음으로 발견한 과학자 아이작뉴턴의 이름을 대회의실에 붙여 디스플레이 상징성을 강조했다.
최주선 협회장은 입주식 기념사를 통해 "협회의 오랜 바람이었던 '한국디스플레이산업회관'이 오늘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며 "’내 집 마련의 꿈‘이 이루어 졌다"고 밝혔다.
최주선 협회장은 이어 "그동안 한국 디스플레이는 성공과 좌절을 거듭하면서도 산업 생태계의 자생력을 키우고,독보적인 기술력을 축적하며,더 단단해지고 더욱 노련해졌다"며 "중국 업체들과의 선두 다툼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지만 정부와 학계의 든든한 지원 속에서 새로운 성장의 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의 구심점이 돼온 협회가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회관을 베이스캠프 삼아 한국 디스플레이의 재도약을 다시금 다짐해본다"고 덧붙였다.
입주식에 참석한 정부와 국회 주요인사들도 축하의 뜻과 함께 앞으로 회관이 협력의 새로운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해달라고 입을 모았다.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은 "회관이라는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을 축하한다"며 "디스플레이는 앞선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산업인 만큼,정부도 우리 기업이 디스플레이 초격차를 유지할 수 있도록 ▲R&D,▲산업생태계 조성,▲민간투자 지원 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브라이언 레이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라이언 레이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kr) [영상취재: 박재현 / 영상편집: 박선호][핫클릭]▶ 의사는 자식 못 떠나는 '매맞는 아내'? 논란의 발언▶ '횡령 혐의' 그 회장님…'상장폐지' 일부러 노렸다?▶ "큰돈 벌 수 있다"…공익재단 이사장의 이중생활▶ "티모시 보려고 24시간을…" 줄서기 내몰린 팬들▶ 미끄러지는 차 막다가 '악'…차에 낀 30대 참변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브라이언 레이나,제임스 검찰총장은 내부자들이 NRA를 자신의 "돼지 저금통"처럼 사용했다고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