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중앙지검에 휴대전화 등 증거 제출…서울중앙지검은 수원지검으로 사건 이송
유명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을 협박해 5500만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혐의로 고발당한 유튜버 구제역(본명 이준희)이 15일 검찰에‘셀프 출석’했다.
이날 오후 2시10분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나온 구제역은 쯔양에게 돈을 받은 이유에 대해 "리스크 관리를 위한 용역을 먼저 부탁한 건 쯔양 측이었고,이에 대해 어쩔 수 없이 계약을 받아들였을 뿐"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저는 유튜브로서 마땅히 수행해야 할 광고 용역 계약을 수행하고 있는 사람이고,블랙잭 팁이에 대한 수익 또한 검찰 조사를 통해 명백히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자신과 쯔양이 여론조작의 희생양이라며 "라임사태와 깊은 연관이 있다고 알려진 주범이 대한민국 최고 학부 인사들과 벌인 카르텔을 알고 있는 저를 입막음하기 위한 희생양으로 삼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다.이어 "저는 사이버 렉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렉카라고 부른다면 저는 사이버 렉카가 맞다"며 "앞으로 비난을 받지 않도록 성실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아울러 "저도 마찬가지고 익명 렉카들의 책임 없는 폭로에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 부분에 대해 달게 받아들이고 있다"고도 말했다.
구제역은 지난 13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황금폰’이라 불리는 1년간의 음성 녹취가 전부 포함된 휴대전화를 15일 검찰에 자발적으로 제출하고 제 발로 출석해 조사받겠다"고 밝혔다.이날 서울중앙지검에는 유튜버 4~5명이 구제역의 출석 길을 생중계하기 위해 모였다.구제역은 입장을 발표한 뒤 청사 안 종합민원실로 향해 쯔양과 계약을 맺기까지 있었던 모든 음성 통화 녹취,블랙잭 팁카카오톡 내역 등이 있는 휴대전화를 증거로 제출했다.검찰이 소환을 요청한 적 없어 별도의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다.
쯔양에 대한 유튜버들의 공갈 혐의 고발 사건을 배당받은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 최순호)는 이날 오후 사건을 수원지검으로 이송했다.앞서 유튜브 채널‘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지난 10일 쯔양이 유튜버 구제역·카라큘라(이세욱)·전국진 등 이른바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가짜뉴스를 퍼트리는‘렉카 연합’으로부터 술집에서 일했다는 과거 등을 빌미로 협박당해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했다.이에 쯔양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밝혔다.이 과정에서 전 남자친구가 일하던 업소에서 일했고,블랙잭 팁방송에 따른 정산금도 제대로 받지 못해 최소 40억원을 뜯겼다고도 밝혔다.
이후민 기자
블랙잭 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블랙잭 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U와 GS25 등 대형 편의점 4사는 2018년 체결한 자율규약에 따라 경쟁사끼리 50∼100m 출점 제한 거리를 뒀지만,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술·담배·상비약을 제외한 나머지 편의점 품목은 우리도 다 팔 수 있다"며 우후죽순 늘었다.
블랙잭 팁,이은미 후보는 다년간 은행업권 경력을 쌓은 전문가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