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j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배우 이영애가 재단법인 천안함재단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6·25 전쟁 참전용사’가족인 이영애는 과거 이승만기념관과 한미동맹 단체 등에 기부를 해왔다.
재단에 따르면,이영애는 기부금을 전달하며 “국가를 위해 목숨 바쳐 헌신한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기억하는 데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안함재단은 지난 2010년 설립된 비영리 공익 법인으로 천안함 46용사 추모,일본 j리그유가족 지원,일본 j리그피격 당시 천안함 승조원들의 사회 정착 등을 지원하는 단체다.재단은 이영애의 기부금을 천안함 용사를 기억하고,일본 j리그유가족과 참전 장병을 돕는 데 사용할 방침이다.
이영애는 아버지와 시아버지 모두 6·25 전쟁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한‘참전 용사’로,일본 j리그그는 이전부터 보훈 관련 기부를 꾸준히 해왔다.지난 2015년 발생한 북한 목함 지뢰 도발 사건으로 부상을 당한 김정원·하재헌 중사에 위로금을 전달했고,일본 j리그지난 2017년에는 K-9 자주포 사격훈련 중 순직한 이태균 상사와 정수연 상병을 비롯한 부상 장병에 성금을 냈다.이영애는 지난해 12월에도 한미동맹재단에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일본 j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일본 j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방 소재 병원을 사직한 전공의도 "전공의들이 반대하는 정부의 의료개혁 정책이 계속 추진되고 있는데 (대학병원으로) 돌아가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며 "사직서가 수리되면 병원을 떠나겠다는 전공의들이 대다수"라고 주장했다.
일본 j리그,가짜 환자 모집해 허위 수술 기록 만들고 보험금 청구의료진 보험사기 수익의 50% 챙겨수술 기록을 조작해 보험금 수십억원을 챙긴 일당이 적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