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전화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대 증원 재논의·필수의료패키지 수정·행정명령 취소 등 요구
"16일 23시까지 답해 달라…미수용 시 18일 전면 휴진 후 무기한 휴진"
[헤럴드경제=최상현 기자]대한의사협회(의협)는 16일 의대 증원 재논의를 포함한 3대 대정부 요구안을 발표하고,kb국민카드 전화번호정부가 이를 받아들이면 앞서 예고한 '18일 집단 휴진' 보류 여부를 전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만일 정부가 요구를 수용하지 않을 경우,kb국민카드 전화번호18일 전면 휴진하고,kb국민카드 전화번호무기한 휴진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하고 사법 처리 위협 중단 등 3가지 대정부 요구사항을 공개했다.
의협은 "정부는 세 가지 요구에 대해 16일 23시까지 답해주시기를 요청한다"며 "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17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18일 전국적으로 집단 휴진을 진행하고 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의협은 지난 9일 열린 전국의사대표자회의에서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대정부 투쟁에 대한 압도적 지지를 확인했다고 밝히면서,kb국민카드 전화번호18일 전면 휴진하고 총궐기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었다.
한편 정부는 이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를 열고 "의사 집단행동 장기화로 국민의 의료 이용 불편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대한의사협회(의협) 등에서 집단 진료 거부 결정을 강행하는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전화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b국민카드 전화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진=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지난 17일 오전 9시28분께 영월군 한반도면의 한 시멘트 공장에서 하청업체 직원 A(59)씨가 컨베이어 벨트 기계에 몸 전체가 끼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kb국민카드 전화번호,그는 "친구 기분 안 상하게 이 상황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라며 글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