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맞고 포커 현금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변인,맞고 포커 현금 게임부통령 해리스 등판설도 일축
“시차·감기로 토론 부진… 캠페인 지속”
미국 백악관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레이스 완주 의지를 공식 확인했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3일(현지 시간)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출마 포기를 고려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전혀 안 한다”고 대답했다.바이든 대통령의 선거 운동 중단이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대통령직 출마에 대한 논의가 있느냐는 후속 질문도 “전혀 없다”고 일축했다.
여론이 나빠지면 후보직을 포기할 수 있다고 바이든 대통령이 언급했다는 언론 보도 내용 역시 장-피에르 대변인은 “대통령이 직접 아니라고 말했다”며 부인했다.미국 뉴욕타임스는 이날 “바이든 대통령이 재앙과 같았던 지난주 TV 토론 뒤 한 핵심 측근에게 며칠 안에 대통령직에 나설 수 있음을 대중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대선 후보직을 구해 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식으로 말했다”고 보도했다.
민주당 대선 후보인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대선 후보 첫 TV 토론에서 완패했다는 평가를 들었다.자주 말을 더듬고 문장을 제대로 완성하지 못하는가 하면 맥락에서 벗어난 발언을 하기도 했다.쉰 목소리로 계속 기침을 했고,맞고 포커 현금 게임멍한 표정을 더러 노출했다.이 때문에 토론 이후 민주당 주변에서‘후보 교체론’이 비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