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champions leagu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마이리얼트립이 국내 대표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30억 원의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마이리얼트립의 국내외 여행을 아우르는 글로벌 플랫폼 도약을 위해 이뤄졌다.마이리얼트립은 크리에이트립이 보유한 콘텐츠와 인프라를 활용해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트립은 7월 기준 230개국에서 일간 방문객 6만 명,월간 150만 명이 이용하는 한국 인바운드 여행 대표 플랫폼이다.영어,일본어,uefa champions league중국어,인도네시아어,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러시아어,uefa champions league이탈리아,uefa champions league몽골어 등 14개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크리에이트립은 △인기 맛집,K팝 댄스 관광,uefa champions league스튜디오 사진 촬영,공방 체험,뷰티 및 메디컬 서비스,uefa champions league콘서트,명소 관광 예약 △호텔 및 펜션 등 숙소 예약 △한국어 학당 및 국내 유학 정보 제공 및 온라인 접수 △한국 여행 및 거주에 필수적인 환전,결제,보험 등 금융서비스 등 한국 여행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크리에이트립의 인바운드 여행 시장에서의 노하우와 마이리얼트립의 글로벌 여행 서비스 노하우를 결합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크리에이트립이 강점을 보이고 있는 K뷰티 및 메디컬 관련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아웃바운드 여행 시장에서 마이리얼트립의 풍부한 경험과 압도적인 성장세에 당사의 독보적인 인바운드 노하우가 성공적으로 결합해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uefa champions league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uefa champions leagu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지금 시장이 매도자-매수자 간 눈높이에 간극이 클 수밖에 없는 환경”이라며 “딜클로징(거래 종결)이 되려면 양측이 가격 조정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uefa champions league,이제 한 국면 넘어갔으니까 여러분 어디 나가셔서 ‘이번 공천 이거야’라고 딱 설명할 수 있도록 이틀에 걸쳐서 여야 공천을 쫙 분석을 해 드릴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