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기대 이상의 2분기 인도 실적을 발표한 가운데 테슬라 주가 하락에 베팅한 공매도 세력이 큰 손실을 보고 있다고 7일(이하 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테슬라는 올해 들어 전기차 수요 감소,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차량 라인업 노후화,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중국 내 경쟁 심화와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를 둘러싼 여러 논란으로 매출 둔화를 겪었다.
이처럼 테슬라가 여러 악재에 시달리자 주가가 지난 4월 말 138달러까지 떨어졌고 연중 낙폭은 44%에 달했다.이에 따라 다수의 헤지펀드들이 테슬라 주가 약세를 기대하고 공매도를 건 것이다.
그러나 지난 2일 테슬라가 발표한 2분기 인도 실적이 시장 예상치를 뛰어넘자 주가가 6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테슬라의 2분기 인도량은 전년 동기 대비 4.8% 감소했지만 1분기 대비로는 14.8% 늘어서 회복세를 보였다.
테슬라 주가는 8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이 기간 동안 약 35% 상승했다.6월 초 대비로는 약 40% 급등했다.지난 5일에는 2.08% 오른 251.52달러에 거래를 마치며 연초 대비 손실폭을 모두 만회했다.
7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는 앰비엔타의 파비오 페체 최고투자책임자(CIO)는 "테슬라에 대해 포지션을 잡기 매우 어렵다"며 "훌륭한 경영진을 보유한 최고의 기업인지 아니면 기업 지배구조가 취약하고 도전에 직면한 기업인지가 분명하지 않다"고 밝혔다.
모닝스타의 세스 골드스타인 애널리스트는 생산 및 원자재 비용 절감에 힘입어 테슬라의 수익률이 개선되고 내년에 "수익 성장으로 돌아갈 것"으로 기대했다.다만 그는 앞으로 테슬라가 저가 전기차에 대한 시장의 관심에 어떻게 대응하는지가 관건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11월 미국 대선 결과도 테슬라 주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페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할 경우 중국산 전기차에 고율 관세를 부과해 테슬라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했다.머스크에 따르면 트럼프는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인 사이버트럭의 '열렬한 팬'이다.
다만 트럼프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표 정책인 인플레이션감축법(IRA) 폐기를 공약으로 내세운 만큼 전기차와 친환경 산업은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면 2칸 측면 2칸의 팔작지붕으로 다시 지어졌다.
니돈내산 독박투어2 6회,재판매 및 DB 금지] (브뤼셀=연합뉴스) 정빛나 특파원 = 유럽연합(EU) 27개국이 21일(현지시간) 유럽 남동부 발칸반도에 있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이하 보스니아)의 가입 협상을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