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트코인 배팅
NO.2: 비트코인 배팅 사이트
NO.3: 비트코인 하락 배팅
KB증권 직원들은 지난달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현금으로 수천만원을 인출하려고 하자 수상함을 느끼고 경찰에 신고했다.
해당 고객은 검찰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조직원으로부터 “대포통장 범죄에 연루되었다.현금을 찾아 입금해라”는 말에 속아 현금을 출금하기 위해 KB증권 지점을 방문한 상황이었다.
KB증권 직원들이 고객을 응대하며 시간을 끄는 동안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현금 사용 용도를 확인하려 하자 고객은“가족들에게 나눠주려고 한다”고 말하며 완강하게 부인했으나,비트코인 배팅경찰이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에 대해 설명하면서 여러 차례 설득했다.KB증권 직원들 역시 적극적인 대응과 업무 협조를 하여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었다.
김성현 KB증권 컴플라이언스 본부장은 “점점 대담해지는 보이스피싱에 고객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드리며,비트코인 배팅앞으로도 KB증권은 보이스피싱 및 임직원 사칭 등 불법 금융투자 행위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비트코인 배팅KB증권은 FDS(이상거래탐지시스템)및 일괄지급정지 서비스 등을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불법 금융 행위 관련 대고객 안내 SMS를 발송하는 등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비트코인 배팅 사이트
:(사진=연합뉴스)유영규 기자 sbsnewmedia@sbs.
비트코인 배팅,kr인/기/기/사◆ '해킹' 탓이라더니…황의조 형수, 반성문에선 다른 말◆ 홍준표 "대구의료원 레지던트 4명 사직서 수리했으면…"◆ "넌 팀장, 난 상담원"…친구끼리 작정하고 수억 뜯은 수법◆ 캡틴이자 형의 품격…손흥민 "강인이를 용서해 주세요"◆ "빵집 어디예요?" 물었을 뿐인데…다짜고짜 욕설·폭행▶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