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취소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NN,최강야구 취소표“오바마·펠로시도 우려”
바이든,최강야구 취소표“끝까지 레이스를 완주하겠다”
미국의 민주당 하원의원들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앞에서 후보 사퇴를 촉구했다고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는 12일(현지시각)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사람을 인용해 민주당 소속 마이크 레빈 하원의원이 바이든 대통령과 화상 면담에서 "이제는 다른 사람이 이끌 때가 됐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출마한다는 말을 계속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민주당 하원 히스패닉 코커스와 아시아·태평양계 코커스와 잇달아 화상 회동을 하고 의원들 설득에 나섰다.
모임을 주선한 코레아 의원은 "생산적인 논의를 했다"며 "바이든 대통령이 우리 코커스와 이야기할 시간을 가져준 것에 더 감사한다.그는 우리에게 솔직하게 말했고,최강야구 취소표어려운 질문에 대답했으며,최강야구 취소표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나타났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토요일인 13일에도 2020년 대선 당시 핵심 지지 기반이었던 당내 진보 코커스 의원 등과 회동이 예정돼 있다.
폴리티코는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 하킴 제프리스 하원 원내대표가 전날 기자회견 이후 심야 회동을 갖고 그의 재선 도전 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고 보도했다.
제프리스 원내대표는 지난달 27일 첫 TV 토론 이후 당내에서 빗발치는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전달한 것으로 보인다.
전날 기자회견 직후 스콧 피터스(캘리포니아)·에릭 소렌센(일리노이) 하원의원 등이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고,최강야구 취소표이날도 초선인 브리태니 페터센 하원의원(콜로라도) 의원이 바이든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토론에서 참패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이든 대통령은 이어지는 후보 사퇴 결단 요구에도 강력한 완주 의지를 거듭해서 밝히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11일 오후 TV 토론 이후 처음이자 8개월 만에 행한 단독 회견에서도 자신이 트럼프를 이길 최적임자라며 "끝까지 레이스를 완주하겠다"고 강조했다.
단독 기자회견 전에 열린 그는 나토 정상회의의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라고 소개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했다.
기자회견에서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이름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잘못 불렀다.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은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과 통화를 하고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심각한 우려를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CNN에 따르면 두 사람은 도널드 트럼프를 이기는 것이 어려워졌다고 생각하지만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TV 토론 이후 "나쁜 밤이었다.토론이 생각처럼 잘 안되는 날도 있다"는 짧은 트윗을 남기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지원사격에 나서는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당 안팎에서 바이든 후보 사퇴론이 거세지자 침묵하고 있다.
최강야구 취소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최강야구 취소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해 1∼4월 법인세수에 견줘 12조8천억원이 적은 규모다.
최강야구 취소표,솔트룩스는 의료, 보험, 금융 등 각 산업 분야에 조성한 협력 네트워크를 토대로 기술 및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