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몬스터즈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 문제를 두고 “그냥 홍명보 감독이 싫어서 그러는 거 아니냐”는 발언을 해 논란을 빚었던 웹툰 작가 출신 유튜버 침착맨이 결국 사과했다.
침착맨은 15일 라이브 방송에서 “낮에 실언을 해서 여러분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사과한다”고 했다.
그는 “오늘 핫이슈 이것 저것 들쑤시다가 축협 사태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며 “‘홍명보 감독이 그냥 싫은거 아니야’라는 제 말에 많이 화나신 것 같다.열 받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사안에 접근할 때 어떤 가정을 던진 뒤에 아닌 것들을 잘라 나가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버릇이 있다”며 “문제는 말투였다.단정 짓듯이 말했다”고 했다.그러면서 “홍명보 감독 선임도 문제지만 누적돼온 히스토리가 있는데 말투나 표현이 그런 절차와 관련된 일을 무시하고 (축구 팬을) 무지성 팬으로 만드는 화법이 됐고 예의가 없었다고 인정한다.사과하고 싶다”고 했다.
침착맨은 “예민한 문제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하는데,최강야구 몬스터즈 선수몰라도 말을 할 수는 있지만 모르면 조심스럽게 예의를 갖춰서 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며 “앞으로 표현 등을 조심하겠다”고 했다.
침착맨은 앞서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과 관련 “뭐가 문제인 거냐.결국 홍명보가 싫다는 거 아니냐”고 했다.
방송을 시청하던 팬들이 “절차를 무시한 게 가장 크다”고 하자,최강야구 몬스터즈 선수그는 “절차를 무시했더라도 잘하는 감독을 데려왔으면 이렇게까지 안 할 거 아니냐”고 맞받았다.그러면서 “나는 절차가 중요하지 않다고 본다.만약 협회가 얘기도 안 하고 EPL 맨체스터시티 감독 펩 과르디올라를 데리고 왔으면 불만이 없었을 것”이라며 “잘 모르는 내 입장에선 그냥 홍명보가 싫은 거로만 보인다”고 했다.
최강야구 몬스터즈 선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최강야구 몬스터즈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자체 제작한 무브먼트인 칼리버 1315도 탑재됐다.
최강야구 몬스터즈 선수,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