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빙고맨 - krslotID=2024-11-24%2F2hrvgiy.html

NoiseAware Blog

카지노 디시

빙고맨 - krslotID=2024-11-24%2F2hrvgiy.html

빙고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리뷰]

[앵커]

현재 어린이집과 유치원으로 나눠져 있는 취학 전 돌봄·교육 기관이 앞으로는 하나로 통합됩니다.

이른바 '유보통합'에 따른 건데요.

정부는 내년부터 관련 통합법 제정을 추진해 이르면 2026년부터 선보인다는 계획인데 해결되어야 할 과제도 적지 않습니다.

이화영 기자입니다.

[기자]

정부가 추진하는 유보통합은,어린이집과 유치원으로 이원화 돼 있는 체계를 합쳐 보다 질 높은 교육·돌봄을 제공하겠다는 게 골자입니다.

본격적인 유보통합에 앞서,빙고맨정부는 올해 하반기 통합기관 시범사업부터 시작합니다.

희망하는 영유아는 하루 최대 12시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교사 대비 영유아 비율도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하지만 통합기관에 적용할 입학 방식을 어떻게 할 것인지,그간 논란이 되어온 어린이집-유치원 교원자격을 어떻게 정리할 것인지 등 유보통합 정책을 뒷받침할 구체적인 계획은 시안에선 여전히 밑그림 수준입니다.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추가 재원은 어떻게 마련할지도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박대림 / 교육부 영유아지원관> "추가 소요예산에 대해선 관계기관하고 계속 협의 중이고,빙고맨그 과정에서 다양한 재원을 확보하려고 노력하고 있고요."

교원단체들 역시,이번 시안을 두고 교사 처우나 교육환경 개선과 관련해 재정 안정화 방안이 구체화되지 않은 점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또 영유아에게 최대 12시간의 보육·돌봄을 제공한다는 방안을 두고는 영유아 발달단계를 고려하지 않은 대책이란 비판도 제기됐습니다.

교육부는 연말까지 시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최종안을 확정한 뒤 통합법 제정을 거쳐,빙고맨이르면 2026년부터는 운영에 들어가겠다는 목표입니다.

연합뉴스TV 이화영입니다.()

#유보통합 #어린이집 #유치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빙고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빙고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디즈니+-이와주월트디즈니가 최초로 범아프리카 미디어 기업 '쿠갈리'가 협업한 애니메이션 '이와주'는 미래의 나이지리아 라고스를 배경으로 부유한 집에서 자란 소녀 '톨라'와 소년 '콜레'가 함께 서로 다른 두 세계의 비밀과 이면을 발견하는 이야기입니다.

빙고맨,이번 국빈방문을 계기로 양국 정부와 경제계가 '한·UAE 비즈니스 투자 포럼'을 개최한 것도 양국 정상의 협력 의지를 다지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