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 열어
안심소득·기동카 등 성과 내세워
남은 임기 불평등 해소 등 과제민선 8기 전환점을 맞은 오세훈 서울시장이 안심소득,마테라서울런,기후동행카드 등 시정 성과를 전면에 내세웠다.오 시장은 2년의 남은 임기 동안에도 정책을 통해 일상을 변화시키는 '일상 혁명'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1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누군가에게는 멀고 특별했던 일이 일상이 되는 경험,마테라앞으로의 2년은 더 놀라운 일상의 변화로 채워나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약속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 시장은 서울시가 일상 혁명을 통해 시민들의 삶을 바꿔왔다고 소개했다.그는 "국민의 삶을 바꾸는 것은 거대한 프로젝트나 시설물이 아닌 누구나 어디서나 차별 없이 매일 누릴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혁신"이라며 "최첨단 기술과 약자 동행이 만난 새벽 자율주행버스는 서울시정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는 '일상 혁명'"이라고 했다.
이어 "사람의 마음을 읽는 공감과 진정성이라는 디테일이 만나면 정책에 변화가 생기고 감동이 일어난다"며 "기후동행카드,마테라손목닥터9988,서울국제정원박람회 등과 같이 100만,밀리언셀러 흥행이 만들어진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덧붙였다.
남은 임기 동안에도 이렇듯 일상을 변화시키는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오 시장은 '불평등 해소'에 대한 해법으로 "소득 격차와 지역 간 격차뿐만 아니라 교육,여가,문화,마테라건강의 격차까지 줄여 일상의 행복을 누리는 데 차별이 없도록 하겠다"며 "근로 의욕을 끌어올린 안심소득과 고도화된 서울런은 지속가능한 복지의 표준을 정립해나갈 것"이라고 소개했다.아울러 지역자원과 서울 청년 창업가를 연계하는 '넥스트로컬' 사업,마테라서울-지방 상생형 순환 주택사업인 '골드시티'를 본격 추진하겠다고도 밝혔다.
이날부터 본 사업이 시작된 기후동행카드를 필두로 기후·약자를 위한 교통체계 혁신에도 나선다고 언급했다.오 시장은 "새벽과 심야 출퇴근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자율주행 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지대 보행약자를 위한 경사형 교통수단을 도입하겠다"며 "오는 10월 개최되는 '서울 스마트라이프 위크'는 미래기술이 동행의 가치를 향하는 도시 서울을 전 세계에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했다.
저출산 해법을 위한 최우선 과제로 신혼부부의 주거 안정을 꼽은 오 시장은 주거안심 장기전세주택을 '역대급 물량'으로 공급하겠다고도 약속했다.
오 시장은 "이런 일상의 혁명이 한 사람,마테라한 사람의 삶을 바꿀 수 있다면 그것이 제가 정치를 하는 이유"라며 "앞으로도 서울시민의 격려와 질책 모두를 이정표 삼아 서울의 일상 혁명을 이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테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테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우주 사업개발, 경제 실현 위해 상호협력키로[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우주 발사체 스타트업 이노스페이스가 아랍에미리트 우주청과 ‘우주 사업화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마테라,그는 우선 김 대표에게 지씨에스 주식을 자신의 가족에게 넘기라고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