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및 파손 차량 무상 점검
보험 수리 고객 대상 무상 견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적인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수해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그리고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또한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에는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마이아우디월드’애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다주 월드컵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아우디 챗봇’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특히 24년식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CSP(Car Service Plus)에 더해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총 편도 6회 제공한다.
또한,다주 월드컵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Extended Service Package)를 비롯해 CSP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알려주는‘서비스 리마인더’와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등 A/S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비스센터에 신차 구매 상담이 가능한 세일즈 부스를 설치해 고객들의 더욱 편리한 구매 상담도 도울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고,다주 월드컵세일즈와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주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다주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전은 자본금에 적립금을 더한 5배까지 한전채를 발행할 수 있는데, 지난해 연간 4조5000억 원대 영업손실을 기록하면서 올해 한전채 발행한도는 약 87조5000억 원이 될 전망이다.
다주 월드컵,오는 31일 이후에도 학칙이 개정되지 않은 대학에는 고등교육법에 따라 시정명령을 내린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