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내기 블랙잭 라스베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글‘2024 환경보고서’
전력·물 소비량도 전년比 17% 늘어
“2030년 탄소 제로 목표 전념할것”[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인공지능(AI) 수요 급증에 구글의 탄소 배출량이 지난 5년 동안 50% 가까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구글은 “대규모 언어 모델(LLM)과 관련 앱·인프라의 구축에 투자하는 동시에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은 큰 도전”이라면서 “AI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복잡하고 예측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AI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어려운 일임을 인정한 것이다.
앞서 구글은 2030년까지 구글 클라우드 사업의 탄소 배출량 제로(0)를 달성하겠다고 선언했다.
케이트 브랜트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CCO)는 “2030년 탄소 배출량 제로 목표에 전념하고 있지만 이 목표는 매우 도전적”이라면서 “탄소 배출량은 한동안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그는 “구글은 청정 에너지에 대한 계약 체결 등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AI가 기후 문제 해결에 큰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구글 데이터센터의 총 전력 소비량도 전년 대비 17% 늘어났다.이는 전 세계 데이터센터 전력 소비량의 약 7~10%에 달한다고 구글은 추정했다.구글은 또한 데이터센터가 지난해 전년 대비 17% 더 많은 물을 소비했다고 밝혔다.
다만 구글은 자사의 데이터센터가 일반적인 데이터센터보다 에너지 효율이 1.8배 높다고 강조했다.구글은 모델 최적화,무료 내기 블랙잭 라스베가스효율적인 인프라 및 배출량 감소를 통해 AI의 환경 영향을 완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5월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 이후 배출량이 거의 3분의 1 가량 증가했으며,무료 내기 블랙잭 라스베가스이는 대부분 데이터센터 건설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무료 내기 블랙잭 라스베가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무료 내기 블랙잭 라스베가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농림축산식품부에서 BBQ에 “소비자 입장을 생각해 가격 인상을 늦춰줬으면 좋겠다”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료 내기 블랙잭 라스베가스,권 교수는 “이런 불합리를 인정하고, 이제는 정부 주도의 의료개혁이 아니라, 시장 중심의 의료개혁을 고민해야 할 때가 됐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