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정보보안 인식 제고를 위한 '정보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부는 정보보호 중요성에 대한 국민 의식을 높이고 정보통신기술 관련 종사자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을 '정보보호의 날'로 제정해 기념하고 있다.
개발원은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청사 로비에 정보보안 실천 수칙이 담긴 홍보물을 전시하고 임원진이 직접 직원과 협력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수칙을 안내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무실에 부착할 수 있는 정보보안 수칙 포스터를 제작해 임직원에게 배포했다.정보보안 게릴라 퀴즈를 운영하고 정답자 대상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임직원 대상 전문가 초청 특강도 열었다.'초거대 AI시대,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생성형 AI와 정보보호'를 주제로 AI 시대에 발생할 수 있는 지적재산권 문제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석진 한국지역정보개발원 부원장은 “사이버 위협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정보보안에 대한 중요성도 점차 커진다”면서 “임직원의 정보보호 역량강화와 지속적 정보보호 체계 고도화를 통해 지자체 정보화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겔싱어 CEO는 미국에 반도체 공급망을 재구축하려면 ‘제2의 반도체법’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이병철 회장이 이 조건을 받아들여 조직한 단체가 바로 한경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