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금요제주경마예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자신이 운영하는 만화카페에서 손님들이 성행위를 해 고민이라는 업주의 사연이 전해졌다.
9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스터디카페 만화카페 보드카페 손님 성행위 어디까지 참아야 하나'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만화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는 A씨는 "장마로 비도 오고 습해서 짜증나는데 굴방 내 성행위 때문에 미치겠다.발견하면 심장이 뛰고 손발도 떨린다"고 털어놨다.결국 굴방 내 커튼을 모두 없앤 A씨.
그는 "근데도 (성행위를) 한다"며 "미성년자들은 호기심에 뽀뽀,금요제주경마예상키스 다 할 수 있다고 이해한다.그런데 왜 공공장소에서 그런 행동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래도 미성년자는 좋게 얘기해서 보내거나 부모님들 불러서 상황 말씀 드리고 혼내면 해결되는데,금요제주경마예상나이가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처럼 보이는 분들이 다 보이는 곳에서 옷 벗고 물고 빨고 있으니 눈이 돌더라"며 분통을 터트렸다.
A씨는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다.여자 분은 도망가고 남자 분만 경찰서에 넘겼다.'더워서 옷을 벗고 있었다' 같은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더라"라며 "옆자리 손님이 같이 진술해주셨고 지금 형사님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이번에는 참지 않고 민사까지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가게는 사각지대가 없다.CCTV가 곳곳에 설치돼 있고,금요제주경마예상커튼도 없다.굴방마다 과도한 스킨십 또는 음란 행위 시 공연음란죄로 고소하겠다고 명시돼 있기도 하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제가 아이들을 너무 좋아해 시작한 일인 만큼 이번 사건은 꼭 엄중처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가게 운영에도 더욱 신경 쓰겠다"고 마무리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굴방 자체를 없애야 할 듯" "참 가지가지 한다" "미성년자 애들도 이해 안 되는데 40~50대 사람들은 뭐냐" "아이들도 기겁하고 만화방 안 올 것 같네요.영업방해 혐의도 추가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만화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