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고스톱룰 화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병규 행장 "고객 신뢰·영업력 회복 최선"…상반기 정기인사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우리은행은 상반기 정기인사를 통해 내부통제를 책임지는 준법감시인을 교체하고 실적이 부진한 중간 간부들을 경질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 박구진 은행 준법감시인은 지난달 발생한 100억원대 횡령 사고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고 자진 사임했다.이 자리는 우리금융지주 전재화 준법감시인이 새로 맡았다.
아울러 횡령 사고와 관련이 있는 전·현직 결재 라인,2인고스톱룰 화투소관 영업본부장,2인고스톱룰 화투내부통제 지점장 등은 직무에서 배제되고 후선으로 배치됐다.
은행 관계자는 "내부통제 라인에 대한 인적 쇄신과 함께 시스템 전반을 밑바닥부터 다시 점검하는 등 사고 재발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실적 하위 본부장 4명과 지점장급 21명이 대거 직무 배제됐다.성과 중심의 인사 원칙이 반영된 결과라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승진 66명,2인고스톱룰 화투전보 150여명 등 지점장급 인사도 함께 이뤄졌다.
조병규 행장은 인사 발표 직후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은행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고객 신뢰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2인고스톱룰 화투우리금융지주 준법감시인에는 정규황 감사부문장이,2인고스톱룰 화투지주 감사부문장에는 정찬호 부사장이 선임됐다.
[우리은행 제공]
2인고스톱룰 화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인고스톱룰 화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조건부 허용한 은행들에 대해서 이번 사태에 대해 책임을 '가중해서' 물어야 한다.
2인고스톱룰 화투,[약손+] 뿌리부터 튼튼, 제3의 치아 '임플란트' ⑬기계적 합병증나사가 풀리거나 보철물이 부셔지는 기계적 합병증···제품 품질만큼이나 중요한 환자의 관리소중한 내 치아를 대신하는 '임플란트', 상실된 치아를 대신하는 임플란트가 이제는 익숙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