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의회 사무처 직원 420명 직접 만나 인사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최호정 신임 서울시의회 의장이 취임 첫날인 지난 1일 서울시,야구 욕서울시교육청과 협치 의지를 전다.
2일 서울시의회에 따르면 최 의장은 전날 오세훈 서울시장과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을 연이어 만나 의회와의 협력을 당부했다.
최 의장은 "견제와 감시를 충실히 수행하면서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협치할 것은 협치하는 모범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최 의장은 의회사무처 직원 420여명을 직접 만났다.
서소문 의원회관에서 근무하는 상임위 전문위원실을 방문한 최 의장은 "모든 책임은 제가 지겠다"며 "여러분은 소신껏 검토보고서를 써서 일 잘하는 의회의 면모를 보여 달라"고 당부했다.
지하에 사무공간이 있는 기계실,야구 욕전기실 직원들과 인사를 나눈 최 의장은 업무 환경 개선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최 의장은 "직원들이 신나게 일하면 의회가 살고,야구 욕의회가 살면 결국 시민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직원들의 고충을 함께 헤아리고 더 나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야구 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YTN 김다현 (dasam0801@ytn.
야구 욕,서울고등법원은 오늘(29일) 함 회장과 하나은행 등이 금융위원장과 금융감독원장을 상대로 낸 소송에서 1심을 뒤집고 원고 일부 승소로 판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