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창저우 슝스 - krslotID=2024-11-24%2F3ytkxlo.html

NoiseAware Blog

스코티시 프리미어십 순위

창저우 슝스 - krslotID=2024-11-24%2F3ytkxlo.html

창저우 슝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저우 슝스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미리 만들어진 아바타 통해
30여개 언어로 광고 제작 가능


 틱톡의 디지털 광고 도구‘심포니’로 만들어진 디지털 아바타.<사진=틱톡>
틱톡의 디지털 광고 도구‘심포니’로 만들어진 디지털 아바타.<사진=틱톡>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이용해 크리에이터를 아바타로 만들어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실제 존재하는 사람을 아바타로 만들고,창저우 슝스이를 기업들이 광고용으로 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17일(현지시간) 틱톡은 뉴스룸을 통해 생성형 AI로 구동되는 광고 도구‘심포니’를 공개했다.틱톡에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이 이를 사용해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특히‘심포니 디지털 아바타’를 통해 실제 인물을 기반으로 생성된 AI 아바타를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했다.상업적 계약을 맺은 배우들의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아바타(스톡 아바타)를 선택해 이용하거나,창저우 슝스창작자 본인 또는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에 맞춤형(커스텀) 아바타를 제작할 수도 있다.

미리 제작된 스톡 아바타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창저우 슝스맞춤형 아바타 역시 AI 더빙 기능을 통해 1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될 수 있다.

틱톡은 “아바타는 개인화된 인간적인 느낌과 다양한 제스처,표현,국적,창저우 슝스연령,창저우 슝스언어를 통해 브랜드 콘텐츠를 확장하고 글로벌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생성형AI 아바타를 사용하면 기업은 크리에이터를 직접 만나 광고를 촬영할 필요 없이 아바타를 기반으로 자신들이 원하는 형태의 광고를 만들 수 있다.크리에이터도 시간을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업계에서는 반응이 엇갈렸다.마케팅 전문가 제시 그로스먼은 창작자들이 전보다 더 빠른 시간에 더 많은 양의 작업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대규모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만한 방법이 없을 것”이라고 뉴욕타임스와 인터뷰에서 말했다.

[실리콘밸리=이덕주 특파원]

창저우 슝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창저우 슝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미 대선을 5개월여 앞두고 공화당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다.

창저우 슝스,동물인들 그렇지 않겠는가? 합장으로 세상을 나와 봄기운을 받아 조금씩 자라며 합장을 펼치고 여러 잎으로 몸을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