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싱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단골 우승자는 주최 측과 불화로 불참…다른 행사서 5분에 57개 먹어
(서울=뉴스1) 권영미 기자 = 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코니아일랜드에서 열린 연례 '네이선스 국제 핫도그 먹기대회'에서 시카고 출신 패트릭 버톨레티(26)가 10분간 58개를 먹어 남자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미국 CNN방송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총 16차례 우승한 디펜딩 챔피언(전년도 우승자) 조이 체스트넛(40)이 주최 측과의 불화로 불참한 가운데 이뤄졌다.
여자 부문은 미키 수도가 51개를 먹으며 여자 기록을 경신했다.그는 2위를 14개 차이로 따돌리면서 통산 열번째 우승 기록을 세웠다.이 대회는 1972년부터 매년 미국 독립기념일마다 뉴욕의 유원지 코니아일랜드에서 열린다.
ESPN2에 따르면 버톨레티는 이번 대회에 총 9번 출전했고 이번이 첫 번째 타이틀이었다.하지만 체스트넛이 불참해 아쉬움을 남긴 대회였다.체스트넛은 2021년에 10분 만에 핫도그 76개를 먹은 기록을 세웠다.
대신 체스트넛은 자신의 라이브 스트리밍 쇼케이스 이벤트에 참가하여 텍사스주 엘패소에 있는 포트 블리스 기지에서 미군 병사 4명과 대결했다.이 행사는 군인 가족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열렸는데 네이선스 대회와는 달리 '모두 쇠고기로만 된' 핫도그 먹기로 경쟁했다.
체스트넛은 5분 만에 핫도그 57개를 먹어 치웠고,미싱 룰렛그와 경쟁한 군인들은 합쳐서 최대 49개를 먹었다.총 106개의 핫도그를 먹은 결과 10만6000달러가 모금되어 군인 가족들에게 기부되었다.
미싱 룰렛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미싱 룰렛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존속 지주사인 효성은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화학 △효성티엔에스 등 자회사의 핵심 사업을 기반으로 지속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립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미싱 룰렛,com]MBN 화제뉴스▶ '명룡대전' 성사에 원희룡 "클린스만 vs 히딩크"▶ '민주당 탈당' 김영주 만난 한동훈 "입당해달라" 요청 ▶ ‘무대 장인’ 아이유, 서울 단콘으로 2024 월드투어 스타트 끊는다▶ '컷오프' 민주 노웅래, 단식 중단…"지도부 꿈쩍 안 해"▶ 도로 위 '차 고장 수신호' 보내던 60대, SUV에 치여 사망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김주하 앵커 'MBN 뉴스7' 저녁 7시 진행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