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승자승 다득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천 경찰 구속영장 신청 방침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대낮 시간 경기 부천시 노상에서 자신의 어머니를 둔기로 내려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천 소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46분쯤 소사구 범박동에서 "어떤 남성이 둔기를 이용해 아주머니를 때리고 있다"는 행인의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현장에서 30대 남성 A 씨를 발견,아시안컵 승자승 다득점60대 여성 B 씨와의 격리를 위해 그를 현행범 체포했다.
이 사건으로 B 씨는 머리에서 피를 흘린 채 출동한 119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아들과 어머니 사이의 혈연관계로 확인됐다.
이에 경찰은 A 씨에 대해 특수존속상해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경찰은 추후 B 씨에 대한 A 씨의 2차 범행을 예방하기 위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A 씨의 2차 범행을 막기 위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라면서 "다만,아시안컵 승자승 다득점A 씨가 진술을 거부하고 있어 범행 동기 등 정확한 사건 경위는 아직 파악 중이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승자승 다득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시안컵 승자승 다득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바다의 물결은 동해·남해 앞바다에서 0.
아시안컵 승자승 다득점,그는"과거에도 여러번 의료계 집단행동이 있었지만 이번처럼 전공의들이 수술실과 응급실까지 비운 것은 전례를 찾기 힘들다"며 "그럼에도 우리 병원들이 잘 버티고 있는 것은 한편으로 현장에 남은 의료진들이 헌신하시고 계시는 덕분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 국민들이 응급실 등 의료서비스 이용을 자제해 주신 덕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