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폭주족 출몰에 몰려든 구경꾼과 시민들
6·25전쟁 기념일에 충남 천안과 아산 도심에 자동차·오토바이 폭주족이 또다시 출몰했습니다.
오늘(25일) 이른 새벽부터 천안과 아산 배방읍 인근 도심에 자동차 20여 대와 오토바이 10여 대가 굉음을 내며 갈지자로 내달렸습니다.
폭주족이 활개를 친 곳은 평소에도 폭주족들이 자주 나타나는 천안 동남구 신부동과 서북구 불당동,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천안아산역 인근입니다.
폭주족 단속에 나선 경찰은 오늘 의무보험 미가입,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안전운전 의무 위반 등 12건을 적발했습니다.
폭주족 대부분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남성으로 인근 지역인 세종시,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경기도 일대에서 모여든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폭주족들이 도로에 나와 있는 시민들을 아찔하게 비켜 가거나 광란의 질주를 다 차량이 전복되는 등 위험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4시간가량 이어진 폭주족 난폭 운전으로 인근 아파트 주민들은 소음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불당동 주민인 A(26) 씨는 삼일절과 어린이날 등 공휴일이나 기념일마다 밤부터 새벽 사이 항상 같은 위치에서 폭주족들이 나타나서 너무 시끄러워 못 살겠다며 오늘도 많은 아파트 입주민이 자다 깨서 밖으로 나와 있었는데 더 강한 조치가 필요할 것 같다고 하소연했습니다.
경찰은 시민들의 불편함을 막기 위해 공휴일마다 폭주족이 출몰할 것을 예상해 대대적인 단속을 벌여왔습니다.
현충일인 지난 6일에는 천안 불당동과 아산 배방읍 등에서 폭주족 특별 단속을 벌여 교통법규 위법 행위 77건을 적발했습니다.
오늘 저녁에도 충남경찰청과 도내 전 경찰서는 관내에서 대대적인 교통법규 단속을 벌일 예정입니다.
(사진=독자 제공,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연합뉴스)
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나 박 전 대통령은 이럴 때일수록 더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더라.
프리미어리그 축구중계,/사진=신현보 기자"제가 먹는 과자보다 몇 배 비싸지만 어떻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