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경기 양주시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어제(12일) 저녁 7시 40분쯤 양주시 덕계동의 한 태권도장이 있는 건물 의원에서 "5살 남자아이가 숨을 쉬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소방 당국이 출동했을 당시 A 군은 심정지 상태였으며,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A 군은 현재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으며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태권도장 관장 30대 남성 B 씨가 A 군을 무리하게 방치한 정황을 확인하고 B 씨를 현장에서 긴급체포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B 씨는 말아서 세워놓은 매트 사이에 A 군을 거꾸로 넣고 10~20분 정도 방치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 군이 숨을 쉬지 않자 B 씨는 태권도장과 같은 건물에 있는 의원에 A 군을 데려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A 군이 병원으로 이송된 이후 B 씨가 범행 장면이 담긴 태권도장 CCTV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태권도장은 유치부 전용반을 운영해왔으며,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당시 다른 아이들도 함께 수업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B씨를 입건하고 구속 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사진=연합뉴스)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민주당 86세력 마치 다 나가야 될 비도덕적 세력으로 얘기했잖아요.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 "커플링? 액세서리" 반지 해명한 전현무…"50살 전 결혼운"▶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3달 만에 연기 복귀…얼음마녀 포스[이슈S]▶ "배우 L씨? 바람 피워?"…이서진·현봉식, '믿보배' 루머 수난사[이슈S]▶ '섹시 톱모델 1위'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홀터넥 드레스로 뽐낸 아찔 볼륨감▶ 한소희, 추위에도 배꼽 노출…딱 포착된 문신까지 '시선집중'▶ 황정음, 처절한 눈물…"뼈가 깎이도록 생생하게 겪게 해줄게"('7인의 부활')▶ 김호중, 심각한 건강 적신호…의사 "수술 필요한 상황" 경고('미우새')▶ 이이경 "국민 쓰레기? 전 세계 언어로 욕 먹어도 행복해"('레드카펫')▶ '김연아♥' 고우림,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