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자니올로 도박 - ems스파 연예

NoiseAware Blog

일본야구 중계방송

자니올로 도박 - ems스파 연예

자니올로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헌시 낭독과 영화상영,자니올로 도박평화의 소녀상 헌화 등

14일 당진시‘일본군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기념행사 장면./당진시
14일 당진시‘일본군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기념행사 장면./당진시

충남 당진시는 당진시여성단체협의회(대표 김종선) 주관으로 14일 롯데시네마에서‘일본군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식은 오성환 당진시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위안부 피해자를 위한 헌시 낭독과 위안부 관련 영화‘허 스토리’상영 순으로 진행됐다.

당진시외버스터미널 광장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는 1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민참여 헌화가 이어졌다.

‘기림의 날’은 1991년 8월 14일 위안부 피해자 고 김학순 할머니가 피해 사실을 최초 공개 증언한 날로 2012년 12월 타이완에서 열린‘제11차 일본군위안부 문제해결을 위한 아시아연대회의'에서 매년 8월 14일을‘세계 위안부 기림일'로 정했다.

현재 일본군 위안부 피해 생존자는 전국에 총 9명이며 당진시 거주 피해 생존자 이기정 할머니는 2017년 11월에 돌아가셔 망향의 동산에 안장됐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 문제를 인식하고 피해자들을 기리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시민 누구나 헌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도 무료로 상영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이번 기림의 날 행사를 통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의 아픔에 공감한다"며 "그들의 용기와 목소리를 기억함으로써 올바른 역사 인식과 인권의 중요성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자니올로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자니올로 도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철강 시황 악화로 최근 포스코 실적이 직격탄을 맞고 있는 만큼 업계에서는 장 회장이 철강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철강 사업 경쟁력 복원에 나설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자니올로 도박,8% 증가한 4만8584대로 26개월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