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코 아르마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방문단 당진시 주요 산업 현장 방문…당진시 드론산업 확대 발판 마련
충남 당진시가 지난 13일 중국 심천 드론산업협회장과 중국 드론 관련 기업인을 초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앞서 오성환 당진시장은 지난 5월 중국 심천에서 열린 드론박람회에 참석해 중국 심천드론산업협회 양진차이 회장과 중국 드론 관련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후 연장선으로 중국 방문단은 한중 드론 합작사업 추진을 위해 이번에 당진시를 방문했다.
당진시는 14일 양진차이 심천 드론산업협회장과 중국 기업인들에게 중국 기업들이 투자할 수 있도록 투자 여건과 혜택,지원 정책에 관해 설명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세계드론연맹을 비롯한 10개 중국 기업과 함께 석문 국가산업단지 외국인투자지역,당진항만시설,현대제철 등 주요 당진시 기관을 방문하며 중국 기업인들에게 한중 드론합작 사업을 추진하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특히 중국 방문단 가운데 8개 기업은 한·중 합작 드론 사업을 위해 당진시청 해나루 홀에서 협약식을 갖고 상호 간 드론 산업의 성공과 발전,확대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8개 기업은 강서정휘신에너지유한공사,선전 홍학 항공과학기술유한공사,프랑코 아르마니안휘천순 항공과학기술유한공사,저장극객교스마트장비주식회사,안산시민용드론협회,랴오닝첨우무인비행체과학기술그룹유한공사,프랑코 아르마니난카이대학드론 및 저공경제지장,프랑코 아르마니베이징보룬투자유한회사) 등이다.
방문단은 17~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무인이동체 산업엑스포에 참가하는 일정을 소화하고 귀국할 예정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를 하며 국내와 중국 드론 기업이 합작사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며 "중국 방문단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드론 산업 분야에서의 투자 유치 활동을 더욱 강화하며 당진시를 드론 산업의 중심지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프랑코 아르마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랑코 아르마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혼인하더라도 출산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출산의 가장 큰 유인이 결혼인 것은 분명한 만큼 혼인 증가가 출산 증가로 이어질 개연성은 크다는 게 통계청 설명이다.
프랑코 아르마니,준서가 학교에 간 뒤 엄마는 학교 도서실이나 휴게실 혹은 주차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