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집에서 의료·돌봄·식사·이동 서비스 이용 경남도청 제공
경상남도는 7월부터 재가의료급요 사업을 도내 전 시군으로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사업은 병원에서 퇴원한 의료급여 수급자가 집에서도 불편함 없이 안정적으로 생활하도록 의료·돌봄·식사·이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년 김해를 시작으로 2021년 통영,즐카지난해 진주·하동에서 시범사업을 추진했다.하반기부터는 전 시군으로 확대한다.
의료급여 관리사가 장기 입원 필요성이 낮지만,즐카입원 중인 수급자를 대상으로 상담을 통해 계획을 세워 최대 2년간 재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급자는 필요에 따라 주거환경 개선,즐카냉난방 기구 등의 지원도 받을 수 있다.도는 시군 확대 시행에 따라 사업을 수행했던 김해시를 자문기관으로 지정했다.
경남도 김맹숙 복지정책과장은 "불필요한 장기 입원을 방지해 의료급여 재정 건전성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즐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즐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니까 여기서 지금 성패를 놓고 볼 때 결과적으로 이기는 공천에 방점을 찍은 것이 아니냐.
즐카,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날 류 본부장이 경기 성남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에서 차세대한림원 회원 10여 명과 간담회를 갖고 연구개발(R&D) 투자제도 혁신, 과학 인재 정책, 젊은 과학자 육성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